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디다스 트랙탑샀어요 !자랑할곳좀 찾다가 블로그를 개설해봤습니다 ㅎㅎㅎㅎㅎ 첫포스팅 !!!!!

네이버 블로그만 하다가

티스토리는 처음이네요 ㅎㅎㅎ


티스토리열심히 한번 해보겠습니다

근데 이거 왜이렇게 좁은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시작이니깐 산뜻하게 가볼까요?

ㅎㅎㅎㅎㅎㅎㅎ


오늘은 첫날부터 자랑질을 한번 해볼까합니다

바로


아디다스 트랙탑을 또 장만했다 아닙니까 ㅎㅎㅎ


자랑할곳찾다가 때마침 초대장 받아놓은 기억이 나서

개설과 동시에 자랑질한번 해보렵니다 ㅎㅎㅎㅎㅎㅎ








트랙탑을 좀 좋아합니다

워낙에 옷같은경우도 루즈하게 입는걸 좋아해요 !

참고로 저는 남자에용 ㅎㅎㅎ


긴거 축쳐지는거?

그런느낌의 옷들을 좋아해요

뭔가 짝달라붙는것들은 웬지 부담되서리...


그렇다고 몸이 안좋지 않습니다 ㅎㅎㅎ


철저한 식단관리와 꾸준한 운동으로

다부진 몸매에요 왜이러시나 !!!


존시나?








가끔 아저씨 개그를 할수도 있어요

아빠랑 좀 친하게 지내거든요 ㅎㅎ


다른집 애들보다 더욱 친한감이 있어서

아빠개그가 좀 몸에 뵀어요

그래서 친구들 만나면 항상

개그 싫어해요 ㅠㅠㅠ




우리아빠 재밌는데완전 !



뭐 자꾸 삼천포로 빠지는데

저는 오늘 아디다스 트랙탑을 자랑하고

후기를 써보기 위해서 이자리에 섰습니다 !!!!












트랙탑은 기본적으로

바람막이 같은 재질의 경우가 많아요 !

처음엔 그냥 색감이 이뻐서

다가갔는데,


입어보니깐 착용감이 정말 좋아요 !

바람막이 같은 재질은 뭔가 빳빳한 느낌이 있는데

얘는 스판 재질이 있어서

신축성도 좋아요 !!!!!







개다가

따듯하기 까지 합니다

여름이라서 그렇겠지라는분들이있는데

제가 냉방병에 좀 걸려있어요 ㅠㅠㅠ

에어컨을 너무 많이 쐤더니

감기가 걸려서 오늘 병원가서 주사 맞고 왔는데

진짜 ㅠㅠㅠ


힘드네요

콧물에

재채기에 가래에

열도 있어요 ㅠㅠㅠ

아까 37.8도 였나


그랬던거 같은데꽤나 높은거죠죠











약기운으로 버티면서

이렇게 자랑하고 싶었던 나의

아디다스 트랙탑 !!!!


밑에는 분홍색으로 포인트가 들어가있어서

정말 색감이 이쁘지 않습니까?


요즘에 또 아이돌그룹 그거 뭐야

블랙핑크 !!!


얼마나 이쁘면 블랙핑크라는 걸그룹이 다 나올정도겠냐구요 ㅎㅎㅎㅎ







욕먹는거 아니겠죠?

원래는 그런뜻아닌데왜곡했다고....ㅎㅎㅎ



하지만 !



저는 그만큼 핑크를 사랑합니다 !!


자신있게 말할수있습니다

저는 핑크를 사랑합니다 !!'




아디다스 트랙탑 모델은 작년모델이라서 할인된가격으로 구매했구요

약 5만원대였습니다 ㅎㅎㅎㅎ


득템함거죠 !


용인동백에 있는 아디다스에서 구매했구요 !

정말 잘입을려구요 !



그럼이만 저는 자러가야하기 때문에

총총 떠나는걸로 휘리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