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영대::맛있는 비빔냉면,회냉면 맛집 > < 짱짱

 

 

 

 

대구/영대::맛있는 비빔냉면.회냉면 맛집 > < 짱짱

 

 

 

 

 

나 하나씩 하나씩 점점 맛집을 알아가는것 같아요

문득 뿌듯함도 느껴지고 내가 진짜 대구영대 사람이 되어가는건가 싶기도하고..

 

 

이러다가 정말 계속 대구에 살다가

결혼하는건 아닌지

 

영영 울산을 가지않게되는건 아닌지 문득 생각하게된 :)

 

 

무튼 중요한건 !!! 맛집 찾아왔어요!

요거는 대학교 처음다녔을때 친구가 알려준곳인데

냉면이 더운날엔 많이생각나지만 움직이기 싫어서 자주안갔던

그래서 기억속으로 맛집인데 진짜  제대로가본건 통틀어 2번도 안됬던곳?

 

이번에 간거까지 치면 3번째네용!

근데 요번에 먹고오면서 진짜 맛있었구나를 다시느끼고

자주 이제 가려구요, 너무맛있드아 ㅠㅠㅠㅠ

 

 

양념맛이 역시 제일 중요하다는 걸 느끼게해준

고소한데 진짜 풍부한맛 !!!!!!!

 

 

 

전 비빔냉면, 친구는 회냉면 시켰구

물냉먹으려다가 그냥 앞테이블에 물냉은 좀 남았는데 비냉은 다먹은걸보고

더 맛있는가 싶어서 ㅋㅋㅋㅋㅋㅋ 매운거 못먹는데 시켰어요  ><

 

 

근데 맵긴 좀 맵더라구요 ㅠㅠ

 

 

 

 

 

 

 

 

 

 

짜자잔!!!!!!

다 비비고 먹고있을때 찍은거에요!

 

더 놔뒀다간 그릇에서 음식물이 다 사라질까봐

문득 놀래서 ㅋㅋㅋㅋㅋㅋ 어머 사진찍어야해! 하고 먹다말고 찍은샷 이랄까

 

 

 

소스색상도 너무예쁘고

그냥 건강한느낌나면서 면에 소스가

참기름이 좀 들어가는건지 들기름이 들어가는건지

 

너무 고소한향이 깊게 입에남아서

매운거 못먹는데 그맛에 취해서 문득 크게 먹고는

먹다보니 고소하면서 매운맛이 점점 올라와서 헥헥 거렸다가

 

 

다식 입좀 가라앉으면 또 크게 베어물고

진짜 맛있떠라구요 ㅠㅠㅠㅠ

 

 

으엉 급 생각난다 ㅠㅠㅠㅠ

 

 

 

 

 

 

 

 

비벼놓으니까 둘다똑같아보이지만

저위에있는게 회냉면!

 

아래에있는게 기본 비빔냉면이에요!

이게아마 첫 스타트로 막 비비기 시작하다 찍은

가장 첫모습에 흡사한 샷일거에요!

 

양은 저정도, 적지도 많지도 딱 완벽한 딱딱딱 !!! 딱 좋았어요!!! 히히

 

전 많이먹는여잔데도 딱 괜찮았어요  >  < 굿

 

 

 

 

 

 

 

 

 

가격이 회냉이 9000원, 물냉.비냉 8000원 아니면

회냉이 8000원, 물냉.비냉이 7000원

 

 

어쨌든 회가 들어감으로써 1000원 차이났을거에용~~!!!!

 

 

 

 

 

 

 

 

 

 

먹다보니 너무맛있어서

매운거 못먹는데도 끝까지 그 고소함때문에

순간 맵다는게 안느껴지고 너무 맛있다는 느낌이 더강해서

막 와구와구 우적우적 먹다가

급 매워서 놀래고 반복했던거같아요 ㅋㅋㅋㅋ

 

 

진짜 다른거 궂이 식초를 더 넣거나 아니면 따로 소스를 더 조절한다거나 할것없이

나왔던 모습 그대로 ~~~ 먹었는데, 진짜 맛이 딱 완벽했던

 

아까도 말했듯이

음... 풍성하다는게 더 잘어울리는 표현일듯해요!

 

 

너무맛있어서,

이때 진짜 더운날에 입맛도 없는데 뭘 먹고싶긴하고

급 냉면먹자고 맛집이라면서 갔던곳인데

 

진짜 가게내부도 시원~~ 했고,맛도 너무좋아서 기분이 완전 좋아졌던?

 

대구영대/ 정확히는 삼풍동에서 위에 롯데리아 올라가는 방향에

농협 나오잖아요?

그 농협 바로 맞은편에있는 곳이에요!

 

 

진짜 전 냉면좋아하는분들 있다면, 요긴 꼭 강추합니당!

전 진짜 맛있게 먹고왔어요! 또 먹고싶네용 ㅠㅠㅠ 주말에 가볼까 히히히

 

 

무튼 짱짱이였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