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녁밥은 짬뽕라면과 군만두로 해결 ㅎㅎㅎ

 

 

 

 

 

저녁밥은 짬뽕라면과 군만두로 해결 ㅎㅎㅎ

 

 

 

 

 

 

 

 

 

 

오늘은 간간한 라면이 먹고싶은날 ㅎㅎㅎㅎㅎ

바로 저녁밥은 집에있는 짬뽕라면이랑 군만두해먹기로 결정.

 

 

 

 

만두는 은근히 계속 생각났는데

해먹기가 은근 뭔가 귀찮다는 느낌이 들어서

미루다가 드디어 이번주말에 먹게됬는데, 오오오 너무맛있다!

 

 

 

 

만두를 간장에 찍어먹어도 맛있지만

라면이랑 같이먹으면서 라면국물에 살짝담궈서 먹으니까

되게 더 간간해지는게 너무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친구한테도 먹어보라면서 라면국물에 담군후 주기도하고!

이조합 괜찮다면서 ㅋㅋㅋㅋㅋ 완전 맛있게 저녁밥 해결했답니당 ㅎㅎㅎ

 

 

 

 

 

 

 

 

요건 짬뽕라면 !!!!!

은근히 물이 많아보이지만

또 막상먹어보면 맛이 괜찮다는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조금 더 적었더라면 더 간간했을텐데

제가 또 원래 너무 짜게먹는편이라서 그렇게 느낀걸수도있어요!

 

이렇게라도 점점 싱겁게먹는 연습해야한다면서

잘했다면서 ㅎㅎㅎㅎㅎ

 

처음에 싱겁다고 느꼈지만 먹다보니 맛있었어용~

 

 

 

 

 

 

 

 

그리고 군만두

이번에 늘 cj 만두만 먹다가 오뚜기로 바꿨는데,

 

 

이것도 만두피가 쫄깃한게 더 맛있는거같더라구요!

 

그래서 앞으론 오뚜기를 좀 더 애용해보는걸로 ㅎㅎㅎㅎ

만두는 늘 바삭함을 좋아해서

바삭하게 구웠는데도 피자체가 쫄깃해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

 

 

먹는데 오오오오 괜찮다 괜찮다라면서 ㅋㅋㅋㅋ

맛있께 냠냠했다는 ㅎㅎㅎㅎㅎ

 

 

 

 

 

 

 

 

 

총 전체모습은!

만두와 라면3봉지 그리고 김치2개 김부각 함께

 

 

 

 

거의 반찬은 손안댄편이고

라면국물과 라면사리와 만두가 다 했죠 뭐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기름진음식 먹을땐 기름진것만 있음 충분해

ㅋㅋㅋㅋㅋㅋ

 

 

내몸에 염분과 밀가루가 잔뜩 채워지고있지만

오늘은 이 식사가 너무 맛있게 먹어지고있으니 ㅎㅎㅎㅎ

 

 

 

 

 

 

 

 

 

 

 

 

거의 다 건져먹고 막바지면 조금 남겨둔 상태 ㅋㅋㅋㅋ

완전 야무지게 먹었어요!

 

 

 

내가 배불러서 잠시 쉬고있으니 친구가 호로록호로로록

역시 많이먹는게 제일예쁘다면서 ㅋㅋㅋㅋ

 

 

 

 

 

 

 

 

 

 

 

후식은 시원하게 빙수먹기로하고!

투썸에 오레오빙수 맛있다구 말해서 포장해왔더용~~

 

 

 

 

 

 

 

 

 

 

근데 포장하니까 내용물이 터져나가려고해서 ㅋㅋㅋㅋ

다음엔 이런건 그냥 카페가서 직접먹고오기로,

 

 

뭔가 직접 그릇에 예쁘게담긴걸 먹을때보다 뭔가 마음이 덜한느낌!

 

 

그리하여 주말도 알차게 맛있게 잘보냈구요!

다들 주말 행복하셨나용 ㅎㅎㅎㅎ

 

몇시간후면 월요일이 새로시작인데

다들 즐겁게지내시구요! 굿밤입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