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23kg 감량방법★★출산후 모유수유다이어트식단.시기.약복용.여자80kg.

 

 

 

-23kg 감량방법 ★★출산후 모유수유다이어트식단.시기.약복용.여자80kg

 

 

 

 

 

 

 

 

 

 

 

 

 

 

 

 

 

 

그토록 멈춰있던살 , 어휴 드디어 뺐네요!

역시  코치님 최고입니다~

 

 

 

 

임신중 먹는입덧을 하면서 살이 너무쪄버리고

출산후에 당연히 빠질줄알았더니.. 이게 왠말 안빠지더라구요!

 

 

 

너무 놀랬는데, 모유수유중이라서

약복용은 못하겠고,건강한방법 찾다가  추천받구

저도 모모코치님한테 식단자체를 관리받았구요,

 

 

 

꼭 살빼고싶다구 ㅠㅠㅠㅠ

절대 이몸으론 집밖에도 안나갈꺼라며 ㅠ

 

 

 

출산후다이어트시기는 빠를수록 좋고

모유수유중다이어트식단 모모코치님한테 전부관리받고

알로에겔한박스프로그램? 그걸로 먹었구용

 

 

가격대는 150만원대로 시작!

 

 

 

시작하는순간부터 애기놓기전 막먹던 내 식습관들까지 (부끄) 다체크하고

완벽하게 체질자체를 살이안찌도록 완벽전면 관리들어갔구요,

 

 

 

어오오오 이거 신기하네요 !!!!!!

살 정말 빠졌어요 !!!!!!!

 

 

 

무려 -23kg 완벽하게 모유수유중 다이어트 성공 !!!!

 

 

 

 

 

 

 

 

 

 

 

 

 

 

 

 

 

 

 

 

 

 

 

애기엄마 맞냐고 ㅎㅎㅎㅎ 맞다고 ㅎㅎㅎㅎ

진짜 , S사이즈가 가능하네요 !!!!!!!

 

 

 

근데 뭐, 연예인들도 애기놓고 아가씨때 몸 그대로 돌아가던데

그게바로 모모코치님처럼 식단관리로 정확히 관리하는것.

 

 

역시 유명한곳은 다 이유가 있고,

돈을 써도 효과가 확실하니까 아깝지않은!!!

 

 

 

 = 최고답네요 !!!!!!!

관리받는내내 너무 감사한 효과에 감동을 ㅠ.ㅠ

 

 

 

남편이 돈쓰고 효과못보면 보자고 ㅋㅋㅋ 걱정도 살짝 했었는데

우리 똑똑하신 모모코치님덕분에 완벽하게 감량성공.

 

 

 

위아래 모든 군살들 다빠졌고!

출산하면서 늘어난 엉덩이.허벅지.뱃살 모두감량!

 

 

 

역시  만의 특별노하우 TOP !!!

 

 

 

운동할시간도 없었는데 먹으면서 -23KG 다 뺐네용 !!!! (운동없이)

 

 

 

 

 

 

 

 

 

 

 

 

 

 

 

 

 

 

 

 

 

 

 

 

 

 

 

지금은 요렇게 날씬한라인!

44사이즈 원피스 편안하게 입어지구요!

 

 

 

옷가게에서 애기낳고 온거 맞냐구 ㅋㅋㅋㅋㅋㅋ

진짜 제일행복한말 ㅋㅋㅋㅋㅋㅋㅋ

 

 

 

아줌마되면 아가씨같다는 말이 제일 듣기좋아요 ㅋㅋㅋ

무튼, 모모코치님덕분에 뿔은몸 한방에 탈출했구용!

 

 

 

 

먹는입덧때 진짜 살이 여자80KG 그냥넘고 막..

걷잡을수없이 살찌니까 겁도 많이났었는데

 

 

역시 울  코치님 감사합니당 ㅠ

모모코치님이 이미 모유수유다이어트식단 유명하시더라구요!

 

 

 

저도  코치님 관리받은덕분에

아무문제없이 모두감량 끝.

 

 

 

-23KG 감량하고 좋은건 살처짐없고! 건강에도 좋고!

 

 

 

 

※약복용하면서 몸상하면서 억지로 살빼는게 아니라

몸에좋은 영양식단으로 관리하는거라 제일 좋았어요, 역시최고 :)

 

 

 

 

 

 

 

 

 

 

 

 

 

 

 

 

 

 

 

 

 

 

 

애기엄마도 민소매 입을수있습니당 ㅠㅠ

남편이 아가씨때보다 더 예뻐질라한다고 ㅋㅋㅋㅋㅋㅋ

 

 

 

 코치님관리받고 늘어난살 탈출!

 

 

 

솔직히 처음시작은 걱정한가득이였는데.. 효과보고 나니깐

지금은 무슨 ㅋㅋㅋㅋ 신날뿐이공 ㅋㅋ 넘좋공 ㅋㅋ

 

 

 

머리부터 발끝까지 무슨몸상태인지, 왜 살이안빠지고있는지

정확한 체크통해서 1:1 관리들어가니까,안빠질수가없더라구요 !

 

 

 

역시 세상에 방법은 다 따로있었고,

능력자 유명하신 모모코치님덕분에 너무쉽게 감량.

 

 

 

-23KG 무서웠는데 다뺐구용! 요요도 없습니다용 !!!

 

 

 

 유명한이유는 = 요요또한 없기때문,대박이죠!

(역시 돈을쓰고도 만족스러운 멋쨍이 코치님,)

 

 

 

TIP. 저두 출산후다이어트 모모코치님관리받았구용,

가격대는 140만원대로 확실하게 살다빼서 넘 좋아요!! 꼭 추천 !!

 

 

 

살 뺄수있더라구요 !!!!!!!

꼭 똑똑한 모모코치님 관리받기 !!!!

 

 

 

 

 

 

 

 

 

 

 

 

 

 

 

 

출산후다이어트약복용.모유수유다이어트시기.식단.여자80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