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대구 범어점 에머이에서 분짜먹고왔어용 (어메이)

 

대구 범어점 에머이에서 분짜 먹고왔어용 (어메이)

 

 

친구가 갑자기 쌀국수가 너무 먹고싶다고

때마침 신서유기 재방보다가

베트남가서 현지에서 먹는거보고 ㅠㅠㅠ

왜이렇게 베트남 요리가 땡기던지!

 

그래서 급 검색해서 에머이라는곳 알게되서 다녀왔어요!

 

체인점이라서 대구시내랑 들안길 범어 다 있었지만

저희는 젤 가까운 범어점으로 결정.

 

 

분짜가 그렇게 인기많던데

저희는 쌀국수랑 넴? 롤만두라는 분짜에도 올라오는아이로

작은버전 시키고 반세오랑 볶음밥 까지 주문했어요

 

우히히히 (양많은 우리..ㅋㅋㅋㅋㅋ)

 

 

 

쌀국수가 제일 먼저 나왔구요!

차돌박이 쌀국수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분짜 나왔구요! 소스랑 함께 나왔는데

소스 완전 맛잇다!

 

 

저희껀 넴이라는 작은사이즈 시켰구요!

분짜는 이것보다 더 크고, 국수도 있꼬 조금 달라요!

 

 

 

 

이아이가 각 가게메뉴판마다 이름이 다르던데

 

범어점 에머이에서는 '넴' 이라고 불리고있고

다른곳에선 '롤만두' 라고 불리는 아이인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ㅠㅠㅠ

이거먹고 맛있어서 분짜는 꼭 먹어야겠다며

 

다음엔 분짜먹으러 올꺼에요!!!갺!!

 

 

 

 

 

소스도 달달하면서 찍어먹는건데!

진짜맛있는거 ㅠㅠㅠ

 

바삭하면서 안은 뜨끈촉촉하고!

달달한 소스찍어서 먹으니까 담백달달 너무 맛있더라구요!

 

 

 

 

 

 

 

요렇게 소스찍어서 먹는거에요!

 

 

 

 

 

 

 

 

 

대구 범어점 에머이 가게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고!

 

어메이라고도 부르던데

에머이랍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