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교촌치킨 허니콤보 (윙+봉+다리) 가격 / 메뉴판

교촌치킨 허니콤보 (윙+봉+다리) 가격/ 메뉴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한번 먹고는 반해서 요즘 제일 자주시켜먹는 치킨인데

튀김옷이 얇아서 더 바삭하고!

튀김옷이 얇으니까 덜 느끼하고 맛있게 먹어지더라구요~

 

그리고 소스가 정말 환상....

 

 

단짠의 완벽한 조합!

 

 

허니콤보는 윙이랑 다리 봉 3가지가 들어있는건데

한마리가 다 들어있는게 아니라

3가지 부위만 들어있는 치킨이에요!

 

 

가격은 18000원

상세한 메뉴판도  올려드려드릴게요!

 

 

 

 

 

 

맛있게 먹다보니 이제 저도 인정했어요...

정말 교촌은 이런치킨입니다..

맛있는곳............

 

 

 

 

 

 

 

이게바로 허니콤보 치킨이구요!

 

 

간장치킨 비쥬얼인데,짭짤한맛만 나느게 아니라

말그대로 허니!!! 꿀이 들어있어서

 

전체적으로 달달한데 짭짤해서 너무 맛있어요!

 

간장+ 꿀의 조합!!!!

맛이 없을수 없는 조합이라지만

교촌 너무 소스 맛잇게 개발해놨구 + 치킨 식감이 최고!!!

 

 

 

 

 

 

 

다리랑 날개랑 봉 3가지중

저는 날개가 제일 맛있어서 다음엔 윙만 시켜볼까봐요 히히

 

 

튀김옷이 정말 바삭한데! 소스가 제대로 베어있고

대체 어떻게 만들면 소스가 이렇게 깊게 베어있는데

눅눅하지않고 바삭할수있는거죠?

 

 

와우.. 감탄 ...

 

 

 

 

요게 내사랑 날개!!! 윙이에요!!!!

 

진짜 부드럽고, 튀김옷이랑 뼈랑 껍질을 발라먹는 그맛이

완전 최고 ㅠㅠㅠㅠㅠㅠ

 

바삭바삭해서 소리도 장난아니고!

그냥 딱 먹어보면, 아 왜맛잇다고 하는지 알겠네..

 

 

하는 치킨 ㅋㅋㅋㅋㅋㅋ

 

 

 

 

 

 

허니콤보는 치킨사이즈가 그렇게 크지않고 작긴한데!

양은 처음엔 일반 두마리치킨에 비하면 한없이 작다고 생각들었는데

 

 

양이 적어도 질이 너무좋아서

먹고난뒤에 속불편함도 없고! 느끼하지도 않고

너무 맛있어서 계속 찾게되는거 같아요

 

 

 

 

 

그리고 저희집은 이제 배달료 받는다더라구요

2000원 ㅠㅠㅠㅠ 슬프다

 

 

배달료가 붙은뒤 새로 생긴건

허니스파클링이라는 음료수를 주더라구요

 

 

이벤트차원에서 이번에만 준건가?

무튼 처음와서 먹어봤는데

 

 

설명보니 허니 + 사이다 이런 조합인데

달달하면서 되게 신기한 느낌이에요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꿀이 정말 들어간거같은데 사이다인???

맛있더라구요, 다먹었어요 우히히

 

 

시중에 판매되는 음료가 아닌

교촌치킨자체에서 나온 탄산음료였어요!

 

 

 

 

 

 

 

전체적인 가격이랑 메뉴판이에요!

교촌치킨 허니시리즈랑 레드시리즈만 먹었는데!

 

 

레드도 매운데 달달한데 끝맛은 매콤해서 헥헥하다가

달달하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너무맛있었어요 ㅠㅠㅠ

 

 

근데 저 기본 간장 후라이드는 제스타일 아니였고

허니. 레드라인만 좋아해요 ♥.♥

 

 

가격이 좀더 내렸으면 좋겠다 싶은데!

그럴일은 없겠죠 ㅠㅠ 무튼 아주 맛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