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리버 휴대용 선풍기 선물받았어요!

 

 

 

아이리버 휴대용 선풍기 선물받았어요!

 

 

 

 

 

 

짜자잔 !!!

 

바람세기는 3단계로 조절할수있구요!

 

약. 중.강

바람세기가 생각보다 너무 강해서

완전 만족 !!!!

 

 

 

 

 

아이리버 정품인증 마크라고해요!

이게없을수도 있으려나?

 

무튼 저는 정품이라서 좋아좋아요  > . <

 

 

 

 

 

 

 

 

보조배터리 기능으로도 쓸수있고!

소리도 그러고보니 저소음 맞아요! 소리별로 안커요!

 

그리고 배터리 잔량 표시해주는 불빛도 있어서 편하구요!

 

 

 

 

이렇게 접이식으로도 쓸수있어서

더 좋은 ㅎㅎㅎㅎ

 

좀더 가격대가 있으니까 기능이 추가되더라구요!

좋구나 ㅎㅎㅎㅎ

 

선물해준건데 고마웡  > <

좋은거 선물해줬구나! 잘쓸게 우히히

 

 

 

 

 

 

 

사이즈는 이정도에요 !!!!

 

 

 

 

하얀색이라서 깔끔하고

올여름도 엄청 더울거같은데!

 

덕분에 시원하게 보낼거같아요 ㅎㅎㅎ

 

아이리버 휴대용 선풍기 아주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