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이마트 과자담기 많이담기 이벤트 노하우 ( 54개 성공!!)

 

 

이마트 과자담기 많이담기 이벤트 노하우!!! (54개 성공)

 

 

 

완전 재밌네요 이벤트 !!!!!

이마트에서 과자담기 행사한다길래

 

그것도 무제한으로 담아갈수있단 말에 꼭 가자고 얘기하고

예전에 이벤트할땐 결국 안가고

이번에 처음해봤거든요?

 

 

진짜 너무웃기다 ㅋㅋㅋㅋ 재밌기도 재밌고

성공하려고 노력하는 재미가 완전 즐거웠어요

 

 

그리고 총 54개 과자담기 성공.

 

 

 

 

 

 

완전 초조초조 앞에 안보인다면서 길 안내해달라면서 ㅋㅋㅋ

막 성공해서 가지고 계산하러 카운터로 가는모습!

 

 

완전 과자가 박스에 담으니까

은근히 너무 무거워서 여자분이 하면

무거워서 못했을거같아요!

 

남자분이 필수로 필요한 듯해요...........

난 힘쎈데... 근데도 너무 무거워서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가있어서 다행이야

남자친구 완전!!! 과자 들고가면서 땀이 땀이 ㅋㅋㅋ

 

결국 우리성공했어  > < 꺅!

 

 

 

 

 

이마트 과자담기 많이담기 이벤트 노하우는!

 

 

1. 과자상자에 과자담을때 큰봉지만 넣는게 아니라

작은봉지의 과자를 사이사이에 끼워넣으면서

 

2. 상자에 빈틈이없도록 꽉!!! 채워줘야해요,

그래서 손힘 강한 남자분이 막!! 쑤셔넣어줘야해요!

 

 

3. 그래서 과자상자를 팽팽하게 만들어주면

그옆에 테두리에 과자를 끼워도 빠지질 않으니까

그 위에 많은과자를 쌓을수있는거랍니다!

 

 

기초공사가 잘되야지 나중에도 무너지지않고,

많은과자를 담을수있어요!

 

 

과자담기 막 80개 성공한분들이 3시간 걸렸다고 한게

이건거같아요!

 

기초가 제대로 안되면 완전 힘듬 ㅠㅠㅠㅠ

 

 

 

 

 

 

 

생각보다 과자상자가 어찌나 작은지 ㅠㅠㅠ

20개만 가져가도 본전이니까 그만할까? ㅋㅋㅋㅋㅋㅋ

 

 

라고 처음엔 포기할뻔 했지만!

꿋꿋하게 인터넷 검색하고 막, 과자담기 노하우 찾아보고!

결국 결국 과자상자 기초를 팽팽하게 만들어야 한다는걸 보고!

 

다시 신나게 쌓았더니 되더라구요  > . <

 

 

 

 

 

 

 

이건 저희 앞에서 하던분들 과자!

완전 많이담겼는데

 

가다가 쏟아져서 실패했다는.. ㅋㅋㅋㅋㅋㅋㅋ

이마트 이벤트 완전 재밌는거같아요

 

 

막 과자쌓으니까 사람들이 다 쳐다보고 ㅋㅋㅋㅋ

완전 웃겼다는거 ㅋㅋㅋㅋㅋ

 

 

서로서로 감탄하고 웃고 난리 ㅋㅋㅋㅋ

 

 

 

 

 

이렇게 !!!

 

기초공사 팽팽하게 해주고 나면

테두리에 과자를 끼워도 안빠지고 잘끼워진답니다!

 

 

이렇게 삥~~~ 둘러서 과자를 끼워준다음에

면적을 넓혀주고!

 

그위에 과자를 이제 쌓는거에요!!!!

 

신기하죠!

 

 

과자 많이담기에도 다~~ 노하우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안전하게 계산대 카운터까지 저희는 왔구요!

계산해주시는 분이 고생하셨습니다~~

 

라고 하는데 얼마나 뿌듯뿌듯하던지 ㅋㅋㅋㅋ

진짜 재밌었어요!

 

 

 

 

 

 

 

19800원 과자많이담기 무한담기!!! 이벤트 성공!!!

영수증 보는데 막 뿌듯해가지고 ㅋㅋ

 

이렇게 신나게 담아왔는데

막상 과자가 많으니까 더 안먹고싶은거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과자가 그대로 쌓여있어요,

내일 엄마랑 오면 줘야겠어요 푸하하하

 

 

너무 재밌었던 과자담기 이벤트!

다음엔 더더더 쌓아보기로 나도 80개 쌓아보기로  >.  <

 

 

 

 

 

 

빼도빼도 카트기에 과자가 계속 쌓여있던 ㅋㅋㅋ

 

 

 

 

짜자잔!!!

 

도전! 스낵 무한골라담기 성공샷!

 

총 54개의 과자랍니다  > <

 

 

꼬깔콘이랑 치토스밖에없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만족.

 

이마트 과자담기 이벤트 노하우는

과자상자를 묵직하게 팽팽하게 만드는게 중요해요  ><

 

다음에 이벤트하면 다들 해보세요!

너무 재밌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