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0kg감량 방법 :: 출산후다이어트시기.약복용 xx (임산부허벌라이프)

 

약복용 안했구요!

건강하게 출산후에 다이어트 성공했어요!

 

 

정말 실력있는 모모코치님만나니까

원하는 만큼 살 뺄수있네요! 너무 신기하다...

 

임신하면서 먹덧을 해버린 관계로..

이미 살찐채로 임신을 한거라 살도 이미 많이쪄있었는데

먹덧까지 해버리고 몸무게가 말도안되게 불어버렸구요

 

아직 몇주안됬을때 이미 만삭무게가 나와서

병원에서도 살빼야한다고 말해서

임신중에 저는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그래서 건강한 방법으로 해야만했고, 유명하신 모모코치님 선택.

 

진짜 현명한 방법이였더라구요!

모모코치님 관리받으니까 너무쉽게 살빠졌고

영양도 함께 채우니까 만삭때까지 체력팔팔 ㅋㅋㅋ

 

임신중에 -13kg 빼고, 

출산후 총 -30kg  뺐답니다!

 

 

 

살빼고 놀러갔는데 민소매 당당히 입고 

주변에서 아가씨때보다 더 날씬하다고 ㅋㅋㅋ

 

모모코치님이 제몸에 관리필요한 군살부분

쳐진살 부분, 늘어난살, 탄력없는 부분 

전부 하나하나 체크해서 1:1 집중관리해주셨구요

 

관리받으면서 하나씩 살빠지는걸 보니

너무 재밌더라구요, 배는 불러가는데 몸은 날씬해져서

신랑도 너무 신기하다고 ㅎㅎㅎㅎ

 

임산부허벌라이프 너무 만족스러웠구요!

임신중에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수있다는게 얼마나 다행이에요

모모코치님아니였음 어쩔뻔했을지 ㅜㅜㅜ 

 

임신중에 건강하게 식단관리받음서 살빼다가

출산후에 나머지살 다 정리해서 -30kg 뺐구

 

"저 지금 77사이즈에서 44사이즈 입어요 ㅎ"

 

= 모모코치님실력 이정도에요!

 

신랑이 바지 짧다며 흔들리게 찍어줬어요

 

ㅋㅋㅋㅋㅋㅋ 질투하는 신랑

이제 예쁘게 나가면 삐질거래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모코치님이 살빼면 신랑이 불안해할거랬는데

진짜 살빼니까 그런날이 오더라구요 푸하하 ㅋㅋㅋ

 

 

여보~ 그래도 나는 여보밖에 없어 ㅋㅋㅋㅋ

 

 

 

 

 

참 이건 너무 신기해서  말하는건데

=모모코치님 관리받으니까 정말 요요가 없더라구요

 

살빼고난뒤에 요요없다는게 말이되나.. 라고 생각하던 사람이였기에

먹으면 다시 살찔거라는 불안함이 있었거든요..?

 

근데 정말, 모모코치님 관리받았더니 요요안와요!

이래서 비싼거구나 ㅠㅠㅠㅠ

 

모모코치님이 영양 하나하나 체크해서 프로그램 가격대가 비싸서

고민했었는데 몸자체 체질을 바꾸려면 영양이 많이필요하다 했거든요

근데 관리받고난뒤에 아무리 먹어도 예전처럼 붓거나 살이 안찌더라구요!

정말 체질이 바꼈구나를 새삼 실감하는데 너무 좋아요 ㅜㅜㅜ

 

 

역시 #출산후다이어트시기 #출산후다이어트약복용 전부!!!

모모코치님한테 믿고 맡기는게 가장 정확한 지름길.

 

돈날림없이 완벽한 몸으로 바꿔주시는 코치님이니까

저처럼 괜한 걱정하지마시구 얼른 관리받으세요!

그많던 살이 싹 다빠지더라구해요 ㅜㅜㅜ

 

-30kg 빼주시고 요요없어요 ~!!!!

 

 

 

하의 26인치 입고, 상의 S 입는 애엄마 ㅎ

 

 

타고난 하체비만이였기에.. 스키니는 상상도 못했는데

아가씨때보다 정말 더 날씬하게 살빼주셔서

이젠 아무옷이나 입고픈 대로 다 입을수있구요!

 

신랑이 불안할만하죠? ㅋㅋㅋㅋㅋ

애엄마가 S사이즈라니 ㅋㅋㅋ

 

결혼전에도 M사이즈 겨우 낑낑거리면서 입었는데

S사이즈를 애낳고! 출산후다이어트 성공해서 입을줄이야..

진짜 모모코치님실력이 정말 엄청나시다니까요 !

 

-30KG모모코치님껜 쉬운일 !

 

세상에 안빠지는살은 없다고 무조건 빼주신다던 모모코치님..

관리받으면서 점점 더 신뢰가 갔구 지금은 제가 코치님 넘좋아해요 ㅋㅋ

 

무슨날마다 연락하고 안부묻고 연락주고받으면서 지내는데

성격도 너무 좋으시고, 친절하시구, 사람을 편하게 대해주시는 뭔가가 있으신데

그냥 참 너무 대단하시단 생각뿐이네요.. ㅎㅎ 넘넘 고마우신 모모코치님~

 

 

-30KG 빼고 유지잘하고있구요!

 

77사이즈가 작아질때 모모코치님 관리받기 시작해서

44사이즈로 다이어트 졸업했어요!

 

 

그것도 홀몸이 아닌 임신중일때 모모코치님 만나서

만삭까지 때에맞게 먹어야할 영양 다 케어받으면서 출산할수있었구

덕분에 애기도 너무 건강하게 태어났어요 ㅎㅎㅎ

 

 

#임신중다이어트 #임신중허벌라이프 #임산부허벌라이프 #임산부다이어트

▶전부! 모모코치님한테 상담받으시고 관리하심되구요!

역시 유명한곳은 하나하나 말하는것부터 노하우까지 다 다르더라구요!

 

 이렇게 살빠진것도 첨이고

힘들지않게 건강하게 살뺀것도 첨이라서

모모코치님은 평생 감사하며 은인이라 생각하고 살거에요♡

 

신랑이 모모코치님한테 고기사드리고싶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다른여자랑 살게해주셨다고 좋아해요 ㅋㅋㅋㅋㅋ

 

 

 

마지막은 행복한 셀카샷~!!!

 

 

살이라는게 맘처럼 쉽게 빠지지도않고

인터넷에 출산후다이어트시기 방법 너무 많아서

뭐가 맞는건지도 몰랐을때.. 모모코치님만나서

정확한 정보랑 다이어트방법 알게되서 제대로 배웠다 생각들구요

 

이제는 몸관리 건강하게 할수있는 엄마로

울아이들 영양부분까지 관리 잘해줄수있을거같아요

물론 모르는부분은 늘 코치님한테 도움받고있지만요 ㅎㅎ

 

그래도 극단적으로 안먹고 약복용하고

주사맞고 몸상하는 일시적인 몸무게 줄이기만 급급했던 제가

모모코치님 관리받고나니, 요요도 없고 몸도 더 건강하게 44사이즈됐구!

 

 

※모모코치님은 여자라면! 꼭 만나봤음 좋겠는 코치님이실거같아요~

저도 첨엔 비용에 고민했지만, 지금생각해보니 들인돈에 비해 배운거 도움받은게 

넘 많아서.. 진짜 저는 너무너무 감사하구 만족해요

 

총 -30KG 임신중에 관리받아서 출산후다이어트까지

완벽하게 요요없는 대성공 끝 ~!!

 

*출산후다이어트방법=  모모코치님이 정답맞네요!

전 알로에겔3박스 200만원대로 제대로 관리했고 덕분에 평생 요요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