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0kg감량한곳] 허벌라이프한달가격 꼭 여기서!!!!

 

역시 내가 원하는걸 해줄수있는곳 !

 

막 마르게 빼고싶지는 않았고

볼륨감있게 빼면서 요요안오는게 중요했는데

 

모모코치님관리받고는 모두 성공 !

 

원하는대로, 관리해줄수있는 모든 능력을 가지고계신

스킬 1% 모모코치님 ㅠㅠㅠㅠ

 

역시 소문대로에요

-40kg감량 사이즈 탄탄하게 줄여주셨어요!

 

 

옷입었을때 라인이 젤 맘에듬 ㅠㅠㅠ

 

 

 

 

 

당당하게 살빼고 피티샵 등록했구요

하고싶었던거 다 해볼거야 ㅋㅋ

 

 

살쪄있었을땐 오히려 운동이 더 필요했지만

뭔가.. 부끄러워서 오히려 못가겠더라구요 ;;;;

근데 살빼고나니까 이젠 어디든 ㅋㅋㅋ

내일 수영장도 등록할거에요 ㅋㅋ

 

이제 뭐든지 궁금했던 취미생활 다 해보려구요!

진짜 살빼니까 스스로에게 자신이 생긴느낌?

너무 행복해요 ㅠㅠㅠ 뭔가 든든함 ㅠㅠ

 

 

-40kg 살뺐더니

운동복도 전부 S사이즈 샀어요 ㅎㅎ

 

 

 

 

그리고 꼭 입고싶었던 흰스키니

이제 뚱뚱해보일일 없으니까 다 입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살빼니까 패션이 달라졌다고

요즘 옷 너무 잘입는다고

......... (젤 뿌듯했던 칭찬 )

 

 

패션의 완성은 몸매빨이라는거 안믿겼는데

진짜 살빼고는 아무거나 입어도 다 잘입었다하구 

다 예쁘다고 칭찬듣고, 후후

 

 

이 맛에 살빼지

모모코치님 노하우가 너무 좋으셔서

솔직히 고도비만이다보니 ; 왠지 막막했었는데

모모코치님이 하나하나 체계적으로 내몸에 맞는 관리로만

집중케어해주셨구요, 정말 노하우가 비교불가.

 

 

아무리 굶고 약먹고 주사맞아도 못뺐던살

모모코치님관리에 -40KG 성공 !!

 

" 소문대로 모모코치님은 급이 달라요;;; "

 

 

 

내사랑 치킨에 빙수에 라면에 주먹밥에

진짜 이렇게 먹었다간 다시 요요올거같았는데

 

정말 신기하게

요요하나도안왔구요!

 

그렇게 먹어도 살찌지않더라구요 ... ;;

이래서 모모코치님 모모코치님이라하는구나;; 싶던

 

괜히 제대로된곳에서 한달가격 비용 들여서

프리미엄관리받은게 아니였어요

 

아주 만족 !!!!!!!

44사이즈 행복하구요

요요도 없구, 진짜 모모코치님 최고 !

 

 

-40KG 감량, 다른곳과 다른게 있다면

모모코치님은 정말 요요없어요.

 

 

 

 

 

어떤옷을 입어도 마음에 들고

요즘 하루하루 밖에 나가는 재미에 행복감이 막

ㅋㅋㅋㅋㅋㅋ 진짜 정말정말 사람잘만났다고 생각하구요

 

 

그 수많은 코치님들중 

왜그렇게 모모코치님만 유명하셨는지

왜 모모코치님을 선택하려했는지

이렇게나 살잘빼주고 요요없으니 무조건 모모코치님이죠!

 

총 -40KG를 빼면서 배고픔없이 굶지않구

살빼고도 살처짐없고, 요요없는 대성공까지!

 

진짜 모모코치님 실력 어마무시했구요

소문은 그냥 나는게 아니라는거 다시한번 느꼈어요

 

 

너무 간절하다보니, 돈도 저에겐 한정적이였고

꼭! 제대로 내살빼줄수있는곳에서 관리받고싶었는데

돈쓰고도 하루하루가 마음에들어요 ㅋㅋㅋ

 

모모코치님 제살빠질때까지 함께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구요

 100% 살빼주는곳은 = 모모코치님 뿐이네요!

 

 

-40KG 완벽한 핏으로 유지중이에요!

 

 

TIP. #허벌라이프한달가격 다양한데 저는 가격보다는

몸에 맞춰서 살빼주시는 모모코치님 선택했고

가격은 160만원대로 관리받았어요 완전만족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