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삼산맛집::업스퀘어 생어거스틴 팟타이 > _<

 

 

 

 

울산,삼산맛집::업스퀘어 생어거스틴 팟타이  > _ <

 

 

 

 

 

 

여기 드셔보셨나요!!!!!!!!!!1

개인적으로 난 애기맘마 같은 맛이 넘나좋다 ㅠㅠㅠ

 

 

여기는 친구가 알려줘서 처음가보고

진짜 맛있구나, 맛있어서 가격대는 좀 있는편이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대접하거나 조금 격식차리듯 맛있는듯 편한듯한 곳으로

오기좋은곳으로 ㅇ인식이 되게 좋게 남아져있었어요!

 

 

 

여기 분위기자체도 고급지고

시끌시끌한 맛집의 개념보다는 고급진 맛집느낌?

 

 

태국요리같은걸 주메뉴로 하는곳이라서

처음엔 친구가 이런곳을 어쩌다 왔지? 맛없진않겠지? 라며 걱정하며 갔는데

 

 

먹어보고는 꺄!!!! 맛있다면서!!!!

다음엔 다른메뉴로 먹어보자면서 신나게 사진찍고 먹방찍었던곳

 

 

제가시킨 메뉴는 게살볶음밥이랑 팟타이 시켯는데

팟타이 소스가 되게 맛있더라구요!

 

 

게살볶음밥은 내입맛엔 약간 싱거웠음 ㅠ

 

 

 

 

 

 

 

 

 

짜자잔 !! 비쥬얼 정말 예뻐요!

근데 처음갔을떄보다 양이 준것같다고 느끼는건

처음갔을때보다 식성이 더 강해진 제탓이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더 많았던것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무튼 여기는 울산 삼산 업스퀘어점에 있는 생어거스틴 이였구용

sns 올리면 이벤트 행사도 있던데

저는 귀찮고 그때 너무더웠기에 이벤트고뭐고

그냥 먹고 나왔어용~

 

 

다음엔 나도 해야지 ㅎㅎ

 

 

 

 

 

 

 

 

왼편이 팟타이구, 오른쪽이 게살볶음바ㅃ!

다음엔 볶음밥종류 시킬때 조금만 더 간간하게 해달라고 말해야겠어용~

먹다가 싱거워서 팟타이 소스랑 같이먹었다능 !!!

 

 

 

 

 

 

전체적인 분위기!!!!

가게 되게 고급지게 꾸며져있어요~~~

 

우아하다고나 할까

다들 직원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아마 처음들어가면 예절교육 시킬것만 같은느낌?

 

굉장히 별거아닌데도 친절하다는 느낌으로 기억이 남는곳이였어요

밥다먹고 계산할때도 음식맛은 괜찮으셨나요? 라고 물어주시공  ~~~~

 

 

친절친절하여라  > <

 

 

 

 

 

 

 

 

전체적인 가게분위기는 요렇게 꾸며져있어용

너무밝지도않고 너무 어둡지도 않고 딱 분위기 은은하게

그릇들도 예쁘고, 탁자 의자 전부 고급지당!

 

 

원래는 코코넛치킨인가?

치킨도 함꼐시키려고 했는데 그게 오늘 다나가고없다길래

못먹었는데,

가격대가 만약 치킨까지 시켰으면 50000원대 됬을거같아용~~~

 

그냥 게살볶음밥이랑 팟타이만 시켜서

300000원이 넘었을껄요?

 

 

 

 

 

 

 

얌얌얌

조금 싱거워서 아쉬웠던 아이

게살이 사이사이 볶음밥에 들어있어요~~~~

 

애기맘마처럼 고소한맛이 나는 느낌이구용!

저 빨강건 토마토에요!

 

뭔가 토마토는 맛없을거같아서 입에 안넣었다가

마지막엔 그냥 다 와구와구 넣었는데

 

막 엄청새콤해서 징그러운 맛이 난다거나 그러진않았고

딱 맛있고 고소했어용!

 

내수타일~~

여기서 조금만 더 간간하면 딱 소름맛일듯 > <

 

 

 

 

 

 

 

생어거스틴 친구는 처음갔는데 맛있다면서

새우를 좋아하는 아이라서

저 왕새우는 한개들어있기에 양보하고

 

전 좀더 작은 칵테일새우로 빵빵한 아이 두덩이를 제가 먹었답니당!

 

다음엔 왕새우구이튀김인가?

그것도 따로 메뉴가있던데 그것만 30000원대길래

다음엔 그것도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용!

 

여기는 튀김기름도 좋은거쓰는거 같구

요리마다 깔끔한 맛이나는게 가격대는 있지만 되게 맛있을거같다는

기대감이 있는곳!

 

 

그떄 치킨도 되게 맛있었어요!

기름자체를 정말 꺠끗한곳에 튀겨서 고소함이 더 많이느껴지는 느낌의

요리였달까

 

무튼 삼산에 요즘 맛집도 많이생기고

울산으로 먹으러 다녀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팟타이 좋아하는분들은 요기 꼭 가보시길!

맛있고 분위기좋고!!! 데이트코스나 부모님 대접하기 좋은곳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