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집순이 간식레시피::쫀드기만들기 (마트에서 샀어용)

 

 

 

집순이 간식레시피::쫀드기만들기 (마트에서 샀어용)

 

 

 

 

 

 

 

 

 

내사랑 군것질거리 ㅎㅎㅎㅎ 넘 맛있당

날이 추워지면서 입도 넘 심심하고, 뭘 먹을까하다가

우리엄마가 알려준 쫀드기만들기 방법!

 

 

 

집순이간식레시피는, 마트에서 쉽게사서 넘 맛있게 만들수있어요!

당장 알려드릴게요!!!

 

 

 

 

아무마트에나 다 팔던데 길죽한 주황색 쫀드기 다들 본적있죵?

그아이를 사서 전자레인지로 돌려서 먹는건데!

 

 

 

 

전자레인지가 수분을 빨아당기는 원리라서

쫀드기가 과자처럼 바삭바삭해질거랍니당 ㅎㅎㅎㅎㅎ

 

 

그래서 먹는데 식감이 바삭바삭 부셔지면서

넘 맛있다는거 !!!!!!

 

 

 

일단완성샷부터 공개하면, 이런느낌!

 

 

 

 

 

 

완전 전자레인지 통해서 구워지고 튀겨지고 바삭해진 !!!!!!

 

 

 

처음 전자렌지에 일자로 다 깔고 1분정도 돌리고,

그다음은 다시 뒷면으로 돌려서 1분 돌리고,

 

 

그리고 꺼내서 가위로 자르면 물렁물렁할때라 잘 잘리는데

뜨거울수있으니 손조심해서 가위로 자르면되요!

 

그리고접시에 놔두면

서서히 열이 식으면서 바삭바삭하게

구워지기때문에 식감도 턱아프지않게 과자처럼 먹는데

딱히 특별한 맛없이 담백하게 맛있어요!

 

 

 

 

 

 

 

 

이건 집순이 간식레시피2.

집에서 호떡만들어먹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집에서 만들수있는건 쉬운건죄다 하는편!

마트에 호떡믹스 팔거든요? 그거사서 했구, 쌀때는 막 2900원대로도 살수있구

더쌀때는 1900원대로도 살수있어요!

 

요건 엄마가 산거라서 난 가격을 모르지만

전 이번에 마트에서 득템했다는!

 

1980원에 샀지롱요 ㅎㅎㅎㅎ

 

 

 

 

 

 

 

이건 아까만든 쫀드기!!!!!!

옛날에 초등학생때 쫀드기 많이사먹었는데

그건 연필심 쫀드기라고 하죠?

 

 

마트에서는 흔히보이지않아서 ㅠ 아쉬운대로 못먹고있지만

그건 인터넷 검색해서 살순있더라구요!

 

 

그건 바로 후라이팬에 식용유 두르고 올려서 말랑말랑 튀겨준다음

설탕.라면스프 섞은가루 뿌려서 먹으면 꿀맛 !!!!!

 

 

그게 솔직히 제일 맛있는데 !!!!!

없어서 아쉽당 !!!!!

 

 

어렸을땐 그거 엄청 많이먹는게 내 꿈이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돈받은 만원이 그땐 정말 큰돈이였는데 큰마음 먹고

쫀드기 만원어치 샀던 기억나요, 예전엔 10개에 100원이였는데

그때 100개를 그럼 산개념이지용

 

 

 

비닐봉지에 늘 아주머니가 담아주셨는데,

비닐봉지가 묵직했던 행복했던 기억이나네요 ㅋㅋㅋㅋㅋ

 

 

급 생각난김에 연필심쫀드기는 얼마에 팔고있는지보고 싸면 좀 사야겠어용!!!

 

 

 

 

 

 

 

 

 

 

 

 

 

 

호떡이에용!!!!!!

뜨겁기때문에, 종이컵에 담아서

진짜 밖에서 사먹은느낌 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엄마 센스좋죵 ㅎㅎㅎㅎ

이게 따로 젓가락이나 그릇에 먹기는 불편하구

요렇게! 컵에담아서 먹는것도 좋아요!

 

근데 집에선 종이컵 낭비한다고 혼낼수있기에 보통 접시로 줄테지만

전 이때 컴퓨터하고있어서, 급히 먹는 상태라서

요렇게 먹기좋게 엄마가 주셨어용!

 

 

 

꿀가루도 집에서 직접넣으니깐 양도 훨씬 많고 더 달고!!! 좋았어요!

밖에서 살때는 맛집호떡아니면 한번씩 꿀이... 별로 없거나 끝에 뭉쳐있는 슬픈날도 있잖아용!

 

 

집에서 만들면 그럴일없음! 넘쳐흐름 ㅋㅋㅋㅋㅋ

 

 

무튼 집순이 집돌이들 집에서 간식 맛있게 만들어먹을수있으니깐,

즐겁게 하루하루 보내세용!!!!! 전 마트에서 샀구, 넘 잘먹고 놀고있답니당 히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