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겨울철 의자용 전기방석 장만했어용! 따뜻하고 좋아요!

 

 

 

 

 

 

겨울철 의자용 전기방석 장만했어용! 따뜻하고 좋아요!

 

 

 

 

 

 

올 겨울 넘추워서 엉덩이만 따뜻해도 다 따뜻하니까

나를위해 장만한 의자용 전기방석!

 

 

막상 사려고하니까, 이것저것 종류도 많더라구용~~~

그래서 내가 주의깊게 고른부분은, 일단은 전기방석 콘센트가

불편하거나 좀 꺽여있다거나 위험할거같은건 패스하고 좀 안전해보이는걸로

골랐더니  요놈으로 낙찰!

 

 

가격대도 괜찮았어용!

더 저렴한것도 많았지만, 이 별무늬가 마음에 들어서

이왕할꺼 예뿐걸로 ㅎㅎㅎㅎㅎ

 

 

그리하여 고른건 블랙 별표

언니도 선물해줬는데 언니는 분홍이를 좋아해서 핑크 별표!

 

가격대는 15000원대였나 18000원대였나 했어용!

 

 

 

 

 

 

 

 

요렇게 생겼어용!

뜨끈뜨근하고 넘 따뜻하고 좋아용!

 

 

쓰다보니 뭔가 하애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보기에 그렇게 안보여요 사진찍어서 그런가봐요!

 

 

 

온도조절은 고온.저온.끔 끝이에용! 심플~

 

 

 

 

 

요렇게 고온.저온.꺼짐

 

 

평소에는 저온으로만 해도 충분하구

막 와서 너무 추울때는 고온으로 있다보면

엉덩이가 따끔따끔 넘 뜨거워서 ㅋㅋㅋㅋ 급 저온으로 바꾼다는 ㅋㅋ

 

 

 

 

맨위에 전원이 지금 검정색이잖아용?

온도 키면 빨강불이 들어와용!

 

 

 

 

 

요건 저온켰더니 바로 빨강불 들어왔어용!

 

 

그래서 퇴근할때나 밖으로갈때는 꺼짐을 체크하고 나가깅!

전 한번씩 까먹고 ㅠㅠㅠㅠㅠ 안끄고 간적도 많은데

이제는 철저하게 콘센트 불까지 끈답니당!

 

 

 

 

 

 

 

 

 

어디회사꺼냐구 궁금해할까봐

뒤집어서도 찍었어용!

 

 

전기방석이구 제조년월 2015년

 

맞아 제가 2015년 겨울 1월2월 초쯤에 샀던거같아용!!!!

제조사는 영광하이테크 적혀있네용!!!

 

 

안전인증 받은걸로 장만했어용!

혹여나 따뜻하려나 사고나면 무섭잖아요 ㅠㅠㅠㅠㅠ

 

 

 

 

 

그리고 뒷면은 미끄럼방지 애기양말 밑바닥에 동그라미

박힌거 그런거 되있어용 !!!!

 

 

 

봄까지는 아예 전원은 안키구 그냥 방석으로 쓰다가

올 여름되서 너무더워서 치웠다가

다시 추워지면서 꺼내서 잘 쓰고있어용!

 

 

 

엉덩이만 따뜻해도 넘 충분한 느낌이라서

이거는 처음에 사기전까지는 고르기도 귀찮고 싼곳도 있고 더 비싼곳도 많고해서

대체 뭘사야할지 머리아파서 미루다가 결국 예쁜디자인으로 했는데

 

음... 문득 1년이 지나 생각해보니 넘 잘산듯!

앞으로도 고장날일도 없을거같고

너무 좋아용 !!!!!!

 

겨울철 의자용으로 직장다니는분들 막 추우면 슬프잖아용 ㅠ

이거 전기방석 생각보다 만원대면 사니까 꼭 사서 궁둥이따시게 다니세용!

 

이번 겨울은 더더더 춥다니까 ㅠㅠㅠ

 

참 너무따뜻하면 나도모르게 잠이온다는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