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행엔 필수아이템 선글라스 득템, 나인파이브 선글라스가 가성비짱





가성비 갑 선글라스를 찾는다면
나인파이브 선글라스를 추천하는 바입니다 !

선글라스를 구매했는데 진짜 최고로 마음에 들어요 !!!


친구의 도움으로 알게된 선글라슨데,

진짜 마음에 쏙드네요 !


솔찍하게 요즘에 선글라스 가격이 정말 비싸잖아요 ㅠㅠ


그래서 정말 마음에 드는 가격대로 마음에 드는 디자인으로 구매할수있었습니다 ㅎㅎㅎㅎㅎ












사진은 이 선글라스 소개해준 친구가 찍어줬어요

사진찍는걸 취미생활로 하고 있는친군데

뭐 전문가는아니구

관심이 많아서

사진을 취미로 찍고 있거 든요!


그렇다고 전문적으로 공부를하거나 한게 아니기 때문에,

엄청나게 잘 찍진 못하는데

혼자 인터넷으로 책으로 공부하고 연습하면서

많은 스킬들을 쌓아올려가고 있죠 !!


저도 그친구에서 사진여러장이나 찍혔어요

처음엔 연습한다고...히히히히



















그때는진짜 연습을하고 있을때라서

인생 최대이 굴욕사진도 많이 있을껍니다 ㅎㅎ

원해는 진짜 최고로 사진찍는거 안좋아했었는데

그 친구 덕에

정말 사진을 억지로 찍다보니깐

이렇게까지 찍게 됬어요

사진기 앞에서 어색한 웃음도 이제는 좀 덜나오굴요 ㅎㅎ


진짜 최고라니깐요


이렇게나 많은 사진을 찍게 되니깐 제일로 마음에 드는

사진이 나오게됬네요 ㅎㅎㅎㅎ













저 앉아있는건 친구가 타고다니던

전동 자전거?라고해야되나?
오토바이 비슷한데 크기는 한 킥보드 좀 큰거?

같은 느낌이에요

진짜 재밌었는데,

이제는 팔아버렸어요

이제는 3발이를 샀거든요

그거는 진짜 오토바이느낌이라서

이것만큼은 재미없어요

이건진짜 내 몸이랑 비슷한 느낌이여서

정말 재밌게 타고다녔었거든요 ㅎㅎ



어째뜬 !!!!


최고의 추억이였습니다 !!!












이날 사진찍는다고 정말 많은 옷들을 골라입고 또 골라입은 와중에

이렇게 되어버렸다니ㅏㄴ요 ㅎㅎ


그래도 골라입은건데 괜찮나요??



어째뜬 !!


나인파이브선글라스 가성비짱인 선글라스니깐 꼭 사용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