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울산가볼만한곳]선암호수공원 엄마랑 데이트 ~ ^^

 

 

 

[울산가볼만한곳]선암호수공원 엄마랑 데이트 ~^^

 

 

 

 

 

 

 

제가 대구에 따로 자취를 하고있기때문에

간간히 주말마다는 꼭 울산에와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려하는데

은근히 그게 잘 안되더라구요 ㅠ

 

이번에 아빠는 아빠대로 야유회, 오빠는 오빠대로 회사네 야유회가 있어서

토요일 오전이 엄마혼자 있어야한다구 해서

 

 

당장 그럼 내가 가겠다구!

엄마랑 둘이서 데이트하기로 ㅎㅎㅎㅎ

 

 

원래는 경주에 단풍보러 가려고 했으나

주말엔 경주가면 진짜 차 너무막혀서 빠져나오기 힘들거든용 ~

 

 

급 변경된 장소: 그곳은 선암호수공원 !

여기는 그래도 년마다 한번씩은 가족과 가는것 같아요!

 

 

그냥 경치구경하고 산책하고 하면되는곳이구

특별히 뭐가 있다거나 그런곳은 아니지만 밥먹고 한바퀴돌고

단풍물도 보고 갈대밭도 보고오면 좋아서, 데이트 코스로도 많이가는것 같아요!

 

 

 

 

 

 

 

 

 

말그대로 호수가 있는데

너무귀여운 청둥오리들이 물에 둥둥둥

 

 

애기들은메달려서 오리보겠다구 ㅋㅋㅋ 넘 기여웠어용!

나도 급 발견된 생명체에 사진을 찰칵

 

 

호수공원에서 제일 인기스타는 청둥오리인듯 ㅋㅋㅋㅋㅋㅋ

 

나는 처음에 물고기가 있는줄알구 ㅋㅋㅋㅋ

알고보니 둥둥 떠다니는 오리!

 

넘 기엽당 ㅎㅎㅎ

 

 

 

 

 

 

 

 

다리를 건너면 호수라고 생각하심되용!!!!

 

 

비올때도 걸을수있도록 요렇게 뚜껑이 !!! ^%^

 

 

센스있습니다요 ㅎㅎㅎ  시설을 잘해놔서 진짜인기있꾸 엄마랑 궂이

여기까지 와서 데이트를 하는거겠죵 ㅎㅎㅎ

 

공중화장실도 깔끔하게 크게 잘되있구

주차장도 있고, 매점도 있고 부대시설이 나름 잘되있어서!

 

 

가족끼리 나들이로도 많이오시는것 같고

어린학생들끼리 사진찍고 놀러오려고도 많이오는것 같구!

 

 

누구에게나 인기많은거 같더라구용 ㅎㅎ

 

 

 

 

 

 

오리야 언니왔어! 반겨줘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둥 둥둥둥

 

 

 

저 잔잔한 발밑에는 엄청난 헤엄을 하고있겠죠?

아니면 진짜 가만히 있어도 떠있는건가..

 

 

발돋움질을 하는데 물이 잔잔한것도 신기하고!

무튼 넘 기여웠어요 ㅋㅋㅋ 생각못했던 아이들이 발견되서

더 재밌던 그런느낌 ! :)

 

 

 

 

 

 

경치 너무예쁘죠!

무슨 그림액자에나 나오는 풍경이 눈앞에,

실제로 봐도 넘예쁘고 사진찍어도 넘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괜한게 아름다움이 아니에요,

이자체가 너무 예쁘다!

 

 

저기 오른편에 어두운부분엔 나무집이있는데

저거 청둥오리집이라고 만들어준거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기여워용!

 

 

저기보면 청둥오리 한마리가 나무집에 있다는거 :) ㅎㅎㅎ

완전 기여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옆으로 나오니까 이번엔 갈대밭!!!!!!

갈대가 많이핀듯한데 자세히보면 좀 쓰러진거 같기도하고,

근데 갈대밭 사이사이에 사람들이 간간히 들어가서 사진찍구 있더라구요!

 

 

또 이런곳에서 예쁘게 남겨줘야죠 !!! :)

 

 

진짜 이젠 가을이구나 싶은데

급 가을을 제대로 느끼기도 전에 추워진거 같아서

넘 아쉬웠어용 ㅠ.ㅠ

 

저녁되니깐 춥기도하고!!!!

낮에는 그래도 산책하고 걸을만 한데

저녁엔 공기자체가 차가워지니까 공원에 놀러갈거라면

따뜻한 담요나 아니면 조금 걸칠만한 옷 들고오심 더 좋을거같아요!

 

 

참 예뻤구용1 즐거운시간이였습니당

우리엄마의 탁월한 데이트장소선택 완전 좋았수다 ㅎㅎㅎ

 

 

오늘의 울산여행끝! 울산에 가볼만한곳은 여기저기 많지만 산책코스는 선암호수공원 좋은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