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신혼부부::셀프생일상차라기/파티파티 > <

 

 

 

 

 

신혼부부::셀프생일상차리기/ 파타파티 > <

 

 

 

 

 

오늘은 생일상차리기 도전 !!!!!

신혼부부의 밥상은 날이갈수록 이것 저것 업그레이드 되고있어요!

 

 

예전에는 밥앉히는것도 어려웠는데

이제는 반찬도 요리하고 상차리기도 할줄알다니

 

 

이러다 임금님 수랏상도 차릴기세 ㅋㅋㅋㅋ

생일상을 따로 나가서 사먹이는것보다 정성을 먹이고싶어서

직접 셀프로 차리기로 ㅎㅎㅎㅎ

 

 

근데 생각보다 넘 요리가 잘된거같아서

제가 더 기분이 좋아서! 당장 블로그에 남기기 ㅎㅎㅎㅎ

 

 

 

 

 

 

 

짜자잔!!!!!

정말 맛있는 갈비를 사와서

집에서 살짝 갈비찜 처럼 구웠어요!

 

 

아예 구워먹어도 되는 갈비였는데

더 촉촉하게 먹으려고 갈비찜처럼 만들었는데 넘 부드럽고

질긴살 하나도없고 물컹한 비계도 하나도없고 입에서 살살녹던맛 !!!!

 

 

너무 맛있어서

이게 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마치 내 생일상마냥 내가 더 신나게 먹었다는 ㅋㅋㅋ

 

 

 

 

 

 

 

신혼부부 셀프생일상 !

이정도면 대박인거죠 ㅎㅎㅎㅎㅎㅎㅎㅎ

 

 

전 아예 요리는 하나도 못하던 늘 라면스프로 맛내던 사람이였는데

요렇게 흑미밥도 할줄알고

오이무침도 하고

멸치에 김치도 지지고

 

 

 

 

 

 

일단 갈비찜이 한몫했어요!

역시 생일엔 고기먹는게 ㅎㅎㅎㅎㅎ

 

원래 생일엔 오래살라고 국수먹는다고 하는데

전 고기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고기를 먹어야지 힘이난다 말이지 ㅎㅎㅎㅎㅎ

신혼부부 완전 고기힘으로 살아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보고있으니 생각나네요 ㅠ

이게 인천에서 우리언니가 사서 보내준 갈비인데

넘 맛있어서 ㅠㅠㅠㅠ

 

 

 

 

 

 

 

 

 

 

 

짜자잔!!!

진짜 촉촉하고 부드러운 살코기였어요!!!!

진짜 동네에서 먹던 갈비맛이 아니야,

 

 

진짜 집만가깝다면 가서 내가잔뜩 사와서 먹고싶은 ㅠㅠㅠ

귀한고기답게 넘 맛있어서! 지금도 기분이 좋아요!!!!

 

 

 

 

 

 

 

멸치는 ㅋㅋㅋㅋㅋ 고기에 밀려 별로 젓가락질도 하지않았지만

그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을위해 멸치 칼슘도 먹으라면서 ㅎㅎㅎ

 

 

신홍부부 셀프생일상차리기 ! 여기까지!

 

일단 포인트는 좋아하는걸 해주는게 일단 기분좋아지게 하는 첫번째이고!

전 고기쟁이의 입맛에 맞춰 딱 도와줬기에 ㅎㅎㅎㅎ

완벽한 파티가 될수있었던것 같아요ㅎㅎ

 

 

나까지 기분좋아지던 맛난 식사 끝!!!

 

다들 더 멋지게 차렸겠지만

저는 일년마다 발전해나가서

나중엔 임금님수랏상 차릴려구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