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경산에 양많은 한식맛집/제육볶음 먹고왔어용

 

 

 

 

대구경산에 양많은 한식맛집/제육볶음 먹고왔어용

 

 

 

 

 

 

요즘엔 찌개에 쌈밤먹는게 너무 맛있어서!

 

날이 추워지긴 한가봐요, 그냥 밥에 고기만 먹어도 맛있더니

이제는 찌개랑먹고싶어용

 

 

그리하여 양도많고 여기는 제육볶음2인분을 시키면

계란찜에 된장찌개에 쌈에 다 준다는거 ㅎㅎㅎㅎㅎㅎ

 

 

깔깔깔  너무좋당 !!!!

 

 

 

진짜 이렇게 양많고 맛있는음식들은 날이갈수록 많아졌음좋겠어요!

일주일에 4~5번 정도 먹었던적도 있어요

그만큼 질리지도않고 넘나맛있음

 

 

 

 

 

 

 

 

 

 

 

 

제육볶음 !!!!!!!!

진자 양많구!!! 저많은 반찬을 다 주더라구요!

감동감동 !!!!

 

쌈이랑 요즘에 이렇게 주는곳 없는데

여기 장난아니죠!

일인분가격두 7000원 2인분해도 14000원인데!

 

아 대신 2인분부터 시킬수있어용!

 

 

이거말구도 여러가지 메뉴많은데 고기를 좋아하는저는

어차피 된장찌개랑 계란찜도 다 주고, 기본적인 국도 주기때문에

 

 

 

궂이 다른메뉴 안시켜도 완벽하더라구요 깔깔

 

 

 

 

 

 

 

완전 신나서 사진 찰칵찰칵 !!!!

반찬을 어찌나 주는지!!!!

 

잡채에 버섯.전.고추튀김.김치.브로콜리.가지무침.오이소박이.고구마줄기.치킨

한번씩 돈까스나올때도있구요!  완전 신이가 난다 ㅎㅎㅎㅎ

 

 

진짜 여기오면 임금님수랏상 !!!!!

 

 

 

 

 

 

 

밥도 많이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만좀 먹어야할텐데 ,

쌈이랑 고기싸먹으면 더 소름맛 !!!!!

 

 

가격대비 반찬도 잘나오고

너무 인스턴트만 편하게 먹다가

이렇게 엄마밥같은 음식만 종류별로 많이나오니까

진짜 먹는데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하여 결과는 폭풍흡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많이먹었어요!

거의 뭐 왠만한 그릇들을 다 비워내고 :)

 

 

대구경산에는 물가가 저렴한편이라서

조금만 좋은맛집 찾으면! 정말 가격대비 반찬도 많이나오고

그렇다고해서 맛이없는것도 아니고 다 맛있구!!!! 너무좋은곳이 많아서 감동 ㅠㅠㅠ

 

제육볶음 !!!! 요거는 꼭 먹어보세용!

이집은 비계도 별로없는 목살쪽 고기라서 넘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