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대치킨 맛집 발견 !! 바삭한 순살 ㅠㅠㅠ

 

 

 

영대치킨 맛집 발견 !! 바삭한 순살 ㅠㅠㅠ

 

 

 

 

 

 

 

 

여기 처음먹어봤는데 너무맛있어서 감동 ㅠㅠㅠㅠ

진짜 바삭한데 속살은 촉촉한 순살이구용~

 

 

근데 나만 안먹었지 ㅋㅋㅋㅋ 다들 알고있더라구요?

이미......... 영대에선 유명한곳인듯한...

 

 

전 처음먹은곳이에용 ㅋㅋㅋ

맨날 먹으려고 하면 다른곳 가고, 먹으러갈려 하면 또 다른곳가고

다른맛집들이 많아서 늘 눈으로만 보고 결국 안갔던 곳인데

이번엔 어쩌다 가게됬는지 모르겠는데!

 

 

아 원래 가려고했던곳이 다 문을닫아서

튕기고 튕겨서 여기왔어요!

 

근데 너무 맛잇어서 다음날 또먹고

친구가 놀러왔을때 또 여기서 사서 먹였다는거!

 

 

이정도면 어느정돈지 알겠죠?

 

 

 

 

 

 

 

 

 

짜자잔!!!!!!!!!! 왼편은 간장이구용~ 오른편은 순살후라이드에요!

근데 순살후라이드가 훨 맛있다!!!!!

 

 

 

이게 후라이드는 진짜 좋은기름이랑 맛있는집 아니면

오히려 기름맛이 느껴져서 느끼하고 좀 그렇잖아요 ㅠㅠㅠㅠ

 

근데 여기는 정말 바삭하고 고소하고

너무맛있다 ㅠㅠㅠㅠㅠ

 

 

흐엉 감동 ㅠㅠㅠ

 

 

 

 

 

 

 

 

 

겉 표지에용~

뭔가 종이광고지 뜯어서 붙인듯한

디자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름은 적혀있네용!

여기이름은 썬더치킨!

 

 

 

 

 

 

 

 

 

 

 

 

 

 

소스는 한마리당 하나씩 서비스로 주는것 같구용~

우리는 양이 많은아이들이라서 반반이 아닌 한마리씩

총 두마리 시켜서, 소스도 두개, 무도 두개!

 

 

 

 

 

 

 

 

 

 

음 진짜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후라이드가 넘 맛있어서

진짜 감동받은 ㅠㅠㅠㅠ

 

 

 

대구에 파닭집이랑 많지만

후라이드는 늘 싱겁고 별맛없어서 ㅠ 안시켜먹는 메뉴중 하나인데

이때는 또 어쩌다 후라이드를 시켰는지 모르겠는데

무튼 너무맛있어서 눈이 휘둥그레!!!!

 

 

어머 여기맛있다면서 ㅋㅋㅋㅋㅋ

앞으로 여기 계속올거같다면서 ㅋㅋㅋㅋㅋ

 

 

치킨 한마리 시킬때마다 쿠폰도 주시던데

15장 모이면 치킨순살 한마리 주는것 같아용~

 

지금 일단 4장 모았어요,

근데..  아마 11장 금새모일듯한 느낌 :)

 

 

허 허 허 허

 

 

11장이 더 모여 총 15장이되면

저는 아마 좀 뚱뚱해져있을듯한 ㅋㅋㅋㅋㅋㅋㅋ

 

 

늘 밤에먹어가지고 ㅠㅠㅠㅠ

남들처럼 치킨을 저녁으로 먹는게 아니라 늘 야식이여서 문제에요 ㅠ.ㅠ

 

 

 

 

 

 

짜자자자잔!!!!!

진짜 맛있어서 감동 ㅠㅠㅠㅠ

그냥 볼때마다 요말 밖에는 ..........

너무맛있어서 그냥 좋았어요 행복 그자체  > <

 

 

 

 

 

 

가격도 일반 뼈로 먹으면 더 저렴한거같은데

저는 젓가락질 하기 귀찮아서 늘 순살을 먹는편이에요!

 

 

그러고보니 순살도 이렇게 맛있는데

뼈는 더맛있는거 아니야?????

보통 뼈닭이 더 촉촉하고 부드럽고 덜 퍽퍽하잖아요?

 

 

근데 여기는 순살인데도 그런맛이에요! 넘 맛있음!!!

그러면 뼈닭은 어느정도라는 거지..

궁금해서 곧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순살 어떤맛에따라서 가격도 다르던데

저희는 늘 두마리씩 샀을때

 

한번은 순살.양념 / 이번엔 간장.순살

늘 23000원정도 나왔던거같아용~~~

 

한마리당 11000원대 였는듯 :)

 

 

무튼 대구 영대에 치킨맛집 발견해서 기분엄청 좋으다 ㅎㅎㅎㅎ

다음에 또먹어야지 ㅎㅎㅎㅎ

 

바삭한 순살먹고싶다면 가보세요! 양도많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