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대구 영남대점 순살치킨 맛집 찾았어요 !!!!

 

 

 

 

대구 영남대점 순살치킨 맛집 찾았어요 !!!!

 

 

 

 

 

 

역시 먹는게 제일 행복하고~~~

다들 여기치킨 드셔보셨나요!

전 늦게 알게된 집인데 너무맛있어서!!!!

 

연속 2번을 갔다는거 ㅎㅎㅎ

 

오늘 또 가는거 아닐런지...

 

 

 

 

 

 

 

 

대구 영남대 오렌지거리위쪽에

학생들이 늘 많던 치킨이있어서 그냥 많은가보다

그냥 홀이 넓어서그런거겠지~~~

 

하고 영대산지 거의 이제 5년 6년되가는데

아직도 안먹어봤다가

 

이번에도 다른집에서 치킨먹으려했는데 다 문을닫아서 ㅠㅠㅠ

그냥 보이길래 들어왔는데!

 

대박맛있음!!!

 

 

 

 

 

 

 

 

 

순살인데 진짜 꺠끗한 기름에 튀기는느낌이나는!!!

진짜 맛있어요!!!!!!!!!!!!!!!!

 

 

영대가 역시 먹을거리가 많고

양도 많고 맛있꼬!!!!!!

 

 

 

 

 

 

 

이건 간장맛인데

이것도 넘 맛있구요!!!! 아이좋앙

 

 

 

겉은 바삭한데 속살고기가 참 좋은고기쓰는느낌'??

 

 

 

 

 

 

 

 

이건 치킨 한마리당 소스를주는데

전 두마리 시켜서 소스도 두개받았어용!!!!

 

 

뼈닭은 순살 9900원이던데

순살은 좀더 비쌌어요~~~ 만원대!!!

 

무튼 양도많고! 맛있고!!! 여기진짜 좋다!!!!

대구엔 역시 먹을거리가 많지만 대학가가 역시 좋네용!

 

 

오늘 엄마가 전화와서 역시 치킨은 대구라면섴 ㅋㅋㅋ

울산은 양도적고 배달료도 받는다구 막

신기한 치킨도 없다구 ㅋㅋㅋ 기여워

 

 

치킨은 대구에서먹는거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