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뷔페 여기 다양하고 맛있네용^^

 

 

 

 

대구뷔페 여기 다양하고 맛있네용^^

 

 

 

 

 

역시 다양한 음식을 맛보는게 또 하나의 재미지용^^

다들 주말 잘보내고계신가용~~~

 

 

이번주는 전국적으로 비온다고 하던데 대구는 비가 잠시 눈으로 바뀌기도 했고

다시비가되기도 했구, 날씨가 너무춥더라구요!

 

 

차안에 히터를 틀었다가

다시 끄자마자 추운공기가 맴돌던 ~~~

 

 

이번겨울은 유난히 춥네요 ㅠㅠㅠ

이런날 일하고 계신 우리아빠 오빠에게 존경을 표합니다:)

 

 

 

 

 

 

 

 

 

 

 

 

 

 

오늘은 뷔페가 넘 먹고싶어서

당장 떠났답니당!

 

 

출장뷔페를 불러서 파티를 했는데 넘 식사가 잘나와서

기다리느라 혼났네용

 

음식보자마자 바로 뜯어먹어버리고 싶어섴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 강아지마냥 ㅋㅋㅋㅋㅋㅋ

 

 

 

접시들고 기다렸다가 바로 먹었어요

 

 

 

 

 

 

 

 

 

 

 

오늘은 연어가 먹고싶은날이였기에

연어에 제일먼저 줄서서 먹었는데 역시 야들야들

시원하면서 싱싱한맛 !!!!!

 

여기가 거제도여서

왠지 더 회가 싱싱한느낌이였달까??????

 

 

 

 

 

 

베이커리 후식.디저트도 다 ~~ 준비되있고!

역시 ㅎㅎㅎㅎㅎ 먹는행복 !!!!!

 

 

 

음식을 너무많이먹어버려서

빵이 눈에 차지도않았지만 그래도 넘 맛있께 먹었어용!!^^

 

 

 

 

 

 

 

 

 

 

그외 비빔밥반찬같은 일반 한식류랑

잡채

이제보니 잡채도있었네용

 

 

문득 잡채보니.........먹고싶다.......................

대구뷔페 정말 다양하고 많아서 넘 맛있더라구용 :)

 

 

 

 

 

 

 

요건 해산물과 버섯과

대체 어떤음식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름이 표시되있지않아서 아쉬웠어용!

 

일반 가게에서 먹느뷔페는 이름도 다 적혀있는데

출장뷔페라서 그런가

그러고보니 이름이 안적혀있는것 같았어용!

 

맛있다고 먹었는데

무슨음식인지 모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뷔페 역시 넘 맛있고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