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맛있는요리레시피/집에서 간단하게 치즈떡볶이 만드는방법 :)

 

 

 

맛있는요리레시피/집에서 간단하게 치즈떡볶이 만드는방법:)

 

 

 

 

 

역시 먹는게 너무좋은 나는 요즘 새로 푹 빠진 음식이있어용 ㅎㅎㅎ

요즘 날도춥고 밖에나가긴 싫은데

머리속에 밖에서 사먹여야만 된다는 느낌이있는

떡볶이!!!!!

 

 

직접 집에서 해먹고있는데, 너무맛있어서

지금 3일연속 하다보니 점점 스킬이 생기고있는것 같아요 ㅋㅋㅋㅋ

 

오늘은 치즈떡볶이로 만들었는데

지금 딱히 재료가 많은것도 아니고 제일 기본으로만 만들어서

집에서 만드는방법으로 따라하기 더 쉬울거에용!

 

 

저는 떡.오뎅.고추장.설탕.다진마늘.치즈 끝!

 

요아이들로만 만들었거든용 ㅎㅎㅎㅎㅎ

 

 

 

 

 

 

 

 

 

 

일단 전체모습!!!!!

양파며 양배추며 파도 없는

 

리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 볶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는 편의점에 작게 파는 치즈사서

떡볶이 다만든후에 뿌리고 몇분 뚜껑덮어서 녹였더니

저렇게 맛있는 비쥬얼의 ㅠㅠㅠㅠ

 

 

치즈떡볶이 완성 !!!!!!

 

 

 

만드는 순서는 먼저 냄비에 물이랑 올리브유 조금만 뿌려서

그대로 떡을 넣고 익혀주면되용:)

전 냉장보관 떡을 이용해서 살짝 단단했거든용 ~~~

 

 

 

그리고 떡이익으면 바로 고추장2:라면스프1:설탕2/1 넣기!

그리고 다진마늘 한스푼 넣어주기!

 

 

 

그리고 지글지글 끓을때 오뎅을 썰어서 넣으면 되용!

그리고 마지막에 완성될때 치즈를 올리고

살짝 녹여주면 끝 !!!!!

 

 

 

 

 

 

 

 

 

치즈 휘감아서 데려온 떡이에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떡과 색상이 비슷해서

떡인지 치즈인지 모르겠겠지만

이건 치즈랍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

 

 

편의점에 눈꽃치즈라고 1500원에 파는아이로

데려와서 같이요리했어용^^

 

 

 

 

 

 

 

 

 

진짜 쫀닥쫀닥한게 너무맛있더라구요!

이런게 행복이라면서

 

 

엄마는 3일연속 떡볶이 먹고있다고하니까

놀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저는 좀 오덕 기질이있어서 한번꽂히면 질릴때까지 해버리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맛있어용, 떡이 어찌나 씹을수록 고소하고 쫀닥하면서

달달하기까지한지 ㅠㅠㅠㅠ

 

 

맛있는요리레시피 알려드렸으니까! 꼭만드는방법 따라해서 드셔보세요!

 

넘 맛있음 ㅠㅠㅠ

 

 

 

 

 

 

 

 

 

추운데 밖에 궂이 나갈필요없이!

집에서 간단하게 치즈떡볶이 만드는방법 끝 !!!!!

 

너무맛있어서

떡을 벌써 다먹고 또사왔어요 ㅋㅋㅋ

 

 

일단 살빼는게 목표인데...

먹고싶어지면 어떻해야할지..

일단 떡을 냉동실에.. 넣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