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심심할때 먹기좋은 간식::고래밥 볶음양념맛 내스타일 ㅋ.ㅋ

 

 

 

 

 

 

 

 

 

 

 

 

 

 

 

심심할때 먹기좋은 간식::고래밥 볶음양념맛 내스타일 ㅋ.ㅋ

 

 

 

 

 

 

 

 

 

과자를이번에는 꼭 끊겠다며.....

고래밥을 너무좋아해서 마지막으로 머릿속에

기억하기위해 ㅋㅋㅋㅋㅋ 아련아련한 포스팅을 해보려구 합니당~

 

 

 

어렸을때부터 집에 과자바구니가 따로있을정도로

너무 좋아했던 사람인데 ㅎㅎㅎㅎㅎ

 

 

 

커서도... 좋아할줄이야 ㅎㅎㅎㅎㅎ

이건 뭐 ㅋㅋㅋㅋㅋㅋㅋㅋ 살찔 운명인가봉가 ㅋㅋㅋ

 

 

무튼 그날그날에 따라 내입맛에 따라서 과자스타일도 바뀌지만

언제먹어도 좋아하는 베스트과자중에 하나인

 

요아이 !!!!!!

 

 

바닷속 해산물들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과자인데

너무귀여운데 맛까지 씹는식감까지 좋아서 자주먹는아이에용!

 

 

시간이 지남에도 양이 줄었다고 느껴지지않는

유일한 아이 :)

 

원래 많지도않았고 그냥 늘 그정도 양인거같아요 ㅋ.ㅋ

 

 

 

 

 

 

 

 

 

 

 

 

 

 

 

 

 

 

 

 

이건 거제도 대명리조트 가서 찍은 사진

ㅎㅎㅎㅎㅎ 속이 다 뻥 뚫리는 넓~~~~~~~ 은 사진 ㅎㅎㅎㅎㅎ

 

 

 

필터로 찍었더니 색감이 새롭네용!

되게 뭔가 추운듯한 느낌?

 

 

비오고 그친뒤에 찍었더니 땅에 물기가 젖어있는것도 보이네용 :)

 

 

 

 

 

 

 

 

 

 

 

 

 

 

 

 

 

 

 

 

 

 

 

무튼 제가 사랑하는 요 아이들 사진 올려드림니당!!!!!

원래 초록색통에 들어있는 볶음양념맛을 좋아하는데 새로나온맛이 있어서

궁금해서 당장 조심스레 한개만 겟!

 

 

괜히 여러개 했다가... 내입맛에 안맞으면

속상할수있으니 안전빵으로 한개만 ㅎㅎㅎㅎㅎㅎㅎ

 

 

편의점에서 샀더니 2+1을 해주더라구용~

그래서 하나는 새로운맛으로!!!!!

 

 

 

 

 

 

 

 

 

 

 

 

 

 

새로운맛은 바로바로 양념치킨맛!

치킨쟁이인 나에게 당장 이건 먹어봐야한다며 ㅋㅋㅋ

냉큼 가져온 아이 ㅋㅋㅋㅋㅋ

 

 

 

딱 먹어보니 오! 괜찮은데? 라는 느낌이였는데

계속 먹다보니 좀 저한텐 싱겁더라구용

 

 

전 기본 원래먹던 초록색 볶음양념맛이 딱 입에 간간하게 잘맞는거같아요 :)

 

 

금방 양념치킨맛 거덜내고

초록색으로 연속 2박스 다 까먹음 ㅋㅋㅋㅋㅋㅋ

 

 

한방에 3통 다 클리어 :)

 

 

역시 과자는 흡입해서먹는게 제맛 ㅋㅋㅋㅋㅋ

 

 

 

 

 

 

 

 

 

 

 

나름 여러가지 많이들어있어서 일단 찍어보았구~

요건 오리온에서 나온 과자랍니당 :)

 

 

 

오리온이 보면 치토스며 좀 재밌고 애들이 좋아하는

아이들입에선 가장 자극적인 과자가 많은듯해요! 진한맛 !!!!!!

 

 

 

 

 

 

 

 

가격은 700원으로 찍혀있어용!!!!!

열량.탄수화물.당류.단백질.지방 .나트륨.다 들어있는 ㅠ.ㅠ

 

 

과자가 너무맛있는데 영양면에선

좋을게 하나도없기에.. 늘 아쉬워하면서 맛나게 먹고있답니다

 

 

무튼 심심할때 먹기좋은 간식으로 고래밥이 전 딱이더라구용!

뭔가 동물모양으로 들어있는걸 보고있으면

재밌기도 하고

맛있기도 하고, 고소하면서

뭔가 추억속으로 돌아가는 맛이랄까???

 

 

무튼 요거 먹고있음 다시 어려지는 기분이들어요 ~

어렸을때 많이먹어서 예전 생각이 나는거겠죠!

 

 

 

 

무튼 고래밥 볶음양념맛은 정말 내스타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