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남자친구 생일상차리기::간단하게 미역국끓이는방법

 

 

 

 

남자친구 생일상차리기:: 간단하게 미역국끓이는방법

 

 

 

 

 

 

완전 맛있게 성공한 미역국 !!!!!

또 생각나네요 ㅠㅠㅠ 급 먹고싶어짐 ㅠㅠㅠ

 

 

 

미역을 너무좋아해서,

진짜 한가득먹었는 날인데,

 

너무맛있께 만들어져서 당장 포스팅합니당!!!!

 

 

 

남자친구 생일이라서 생일상차려주려고,

미역국끓이기 도전 !!!!!

 

 

재료는 살짝 야매로 준비했더니 더 빠른시간에 간단하게! 근데 맛있게 성공했어요!

 

 

육수는 사리곰탕육수를 사와서 이용했구용~

고기는 국에 넣을용으로 달라고 하니까 정육점에서 한우로 썰어주셨어용!

그리고 미역은 오뚜기 미역샀구용!

미역국끓일때 넣을 다진마늘사고!

필요했던건 국간장.소고기다시마.식용유 끝!!!!!

 

 

 

 

 

 

 

 

 

 

 

장난아니죠!!!!!!!!

진짜 엄마가 끓여준듯한 비쥬얼 ㅠㅠㅠㅠ

핡 진짜 맛있었어요!!!!!

 

 

이날 남자친구 국그릇에 밥말아서 요 엄청난양의 미역국을 국물 남기고

건더기랑 싹 다 비워냈다는 말씀 ㅋㅋㅋㅋㅋㅋ

 

 

저도 미역을 좋아해서 미역잔뜩 넣어서 끓였는데

그자리에서 클리어했어요,

 

 

그리고 먹는내내 너무맛있다고 서로감탄 ㅋㅋㅋㅋㅋ

생일상차리기 제대로 성공한듯 1!!^^

 

 

 

 

 

 

 

 

 

 

미역이 불어난다고 했는데

진짜 직접 눈으로본건 처음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담궈놨더니 점점 커지면서

어두워지는게 신기했는데,, 뭔가양이 많은거같긴한데

더 많았으면 좋겠어서 ㅋㅋㅋㅋ 더 넣었더니

 

 

진짜 국끓이면서 거의 냄비의 70%가 미역인 느낌??????????

 

 

이거 국물이 너무적은거아니야?

이런느낌이였는데 정말 빠르게 미역이 사라지는걸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적당했구나...

 

 

한명이 아니라 남자친구랑 저랑 둘다 미역킬러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적당했어요,

 

 

일반적인 사람들한테는 상상못할 미역양이였겠지만

서로 이상한 아이들이 사귀니까 참이런게 잘도 맞네요 ㅋㅋㅋㅋ

 

 

 

0

 

 

 

 

 

밥은 볶은아마씨드 넣어서 같이 밥했는데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서 또감탄!

 

 

그리고 미역이랑 먹는데 이건 행복이다 ㅠㅠㅠㅠ 핡 ㅠㅠㅠ

 

 

 

★★★간단하게 미역국끓이는방법 !!!!★★★

 

 

 

 

0. 물에 미역을 넣어넣어서 불려줍니당 ~

 

 

1.  참기름 고 고기를 볶아줍니당!

2. 물을 부어주고 소고기다시다 뿌리고 사리곰탕육수 산거를 부어서 끓여줘용!

그리고 물을 더 넣어서 많은 물을 만들어주고!

 

 

3. 물에 미리담궈 불려줬던 미역을 투하!

 

4. 참기름조금 넣고 국간장 1~3스푼 물양에 맞춰서 더 넣어주면되요! (이때 다진마늘 한스푼크게!!!)

사리곰탕육수를 사용해서 그렇게 많이 간을 안해도됬었어요!

 

 

그대로 끓여주면됩니당!!!!!  다진마늘을 한스푼 크게넣길래

솔직히 어머.. 이상한거 아니야? 했는데 맛 하나도안나고 완전맛있음!!!!

 

 

 

진짜 간단해요!

소금간 안하고 오로지 국간장으로만 했어요!

소고기든 돼지고기든 본인취향에맞게! 전 소고기해쩌용 ㅎㅎㅎㅎ

 

 

 

 

 

 

 

 

 

 

 

짜자잔!!!!완전 맛있었어요 ㅠㅠㅠㅠㅠㅠ

 

어렸을땐 미역 부드러운것만 먹고 미역줄기는 싫어했는데

크면서 다 맛있네 이거참 ㅋㅋㅋㅋㅋ

 

 

 

핡 거의뭐 흡입처럼 호로록호로록!

반찬없이 미역국이랑 밥만 먹었는데

그래서 그런가 미역을 반찬마냥 먹어서그런가.....

 

 

그 엄청난 미역이 다 사라져서 조금 놀랐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만큼이에요!!!!

2명이서 먹는거 치고 너무많이 끓인거 같다며

 

조금 덜어놓고 냉동실에 얼리고 나중에 먹고싶을때마다

꺼내서 녹여먹자며 이야기했는데

 

 

무슨?? 국물 반의반절남기고 다먹어치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 이놈의 식성....... 무섭다.........

 

 

남자친구생일상차리기 대성공!!!!

너무맛있게 먹었고, 진짜 하나씩 국끓이는방법을 알아가니까

뭔가 요리의 세상에 나도 한걸음씩 가까워지는기분

 

이러다 요리취미 생길기세

넘 재밌고, 일단 맛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무튼! 어렵지않으니깐 한번 꼭 해줘보세요! 재밌고 너무맛있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