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산맛집::nc아울렛 자연별곡 꽃게삼색수제비 나왔어용!

 

 

 

 

 

 

경산맛집::nc아울렛 자연별곡에 꽃게삼색수제비 나왔어용!

 

 

 

 

 

 

 

 

 

이번11월 12월 겨울특미로 나왔는건지

12월에 바뀌는건지 모르겠는데, 이번에 11월 말일 주말에 다녀왔어용!

 

 

 

오오오오 !!!!

 

 

다이어트도 할겸 그닥 입맛도 없는거같아서

안가려고 했는데 가서 음식메뉴보고 완전 반해버린 ㅋㅋㅋ

 

진짜 듬뿍듬뿍 3접시 풀로 담아오고

특별요리 꽃게삼색수제비도 받아와서 냠냠!!!!

 

 

너무 맛있더라구요 !!!!!

 

 

 

일단 이날이 이번겨울에 저에게 첫 꽃게였기에 ㅋㅋㅋ

너무 귀엽고 반가웠던 ㅋㅋㅋㅋ

 

 

분명 그릇에 갈색꽃게였는데,

익어가면서 빨강등짝으로 바뀌는 재미까지 ㅋㅋㅋㅋ

 

 

 

 

 

 

 

 

 

 

 

 

 

짜자잔 ~ 점점 게딱지가 빨갛게 익어가는 중이에용!!!^^

 

 

들어있는건 버섯.호박.색깔이 3가지 다른 수제비와 꽃게 두부

꽃게탕이라고 생각했는데

요렇게 이름이 있었네용~~~~~

 

 

제가 가져온게 아니라

친구가 데려와서 이름을 몰라서 ㅋㅋㅋ

전 그냥 꽃게탕인줄 ㅋㅋㅋㅋ

 

 

 

 

 

 

 

 

 

 

진짜 11월달에 자연별곡 갔을때 먹을거리가 많았어요!!!!

 

저 닭다리봉같은 너비아니 안에 떡가래 들어있는 아이도 넘 맛있었고

옜날과자도 쌀대롱 과자로 바껴있어서 넘 좋았구!!!!

 

 

돼지갈비랑 보쌈 너무 맛있는게 많았어요!

느끼할때 먹기 넘 좋았던 쫄면이랑

여러가지 무침같은 음식들이랑

 

 

볶음밥도 너무 고소하게 맛있었구!

치즈가루 뿌려진듯한 감자튀김도 맛있었구!!!!

 

시래기파스타도 맛있었구!!!

 

 

 

 

 

 

 

정말 버섯탕수육도 내입맛에 딱이였고!!!

닭다리가 너무귀엽더라구요 ㅋㅋㅋ

 

 

진짜 만화에서 나오는 닭다리처럼 만들어논 고기!!!!

맛은 너비아니 산적같은 고기에

간장데리야끼소스로 쫄인 고기에 안에는 닭다리를 연상케하는 뼈를

떡으로 ㅋㅋㅋㅋㅋ 넘 기여워서 2개 데려와서 먹었네용 ㅋㅋ

 

 

 

 

 

 

 

 

 

 

그리고 이접시를 나중에 알게되서

늘 음식가져올때 이접시를 이용하는데

음식소스가 서로 섞이지도않고 넘 편한듯 해요^^

 

 

볶음밥이랑 크림옹심이수제비랑 튀김류 떡볶이 상추.크랩치킨 다데려와서

 

 

 

역시 한방에 여러가지 음식을 먹는재미가

전 너무좋은거같아용~

 

 

 

요즘엔 살도뺄겸 이제 음식욕심 안부리겠다며

한 음식을 제대로 먹자주의였는데

막상 또 먹으니까 넘 맛있게 잘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아이맛있당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전체적인 그릇모습 !!!!!

꽃게탕국물 떠먹으면서 느낌함을 달래고!

 

 

저는 저 동그라미 접시에 맨위에있는 보쌈이 젤 맛있었어용!!!!

보쌈옆에 소스가 여러가지 있었는데

새우젓.된장.마늘소스가 있었는데

마늘소스가 되게 맛있더라구요!

 

 

보쌈에 마늘소스 듬뿍발라서 먹었더니 완전 맛있어서 감탄!

 

 

 

그리고 돼지갈비도 넘 맛있었구!

 

흰밥도 있으니깐 고기랑 밥. 상추만 가져와서

쌈싸먹어도 넘 맛있을거같네용!

 

 

이날은 양이 많이안들어가서 이접시에있는것만 다 챙겨먹고 그만뒀네용~

 

만약 한번 더 움직였다면 밥과 상추에 보쌈이랑 돼지갈비 싸먹었을듯 싶어요 ㅋ/ㅋ

 

 

 

 

 

 

경산 자연별곡 안가보신분은

시내에있는곳보다 경산nc 아울렛에있는곳이 전 제일 음식질도 그렇고

맛도 더 좋은거같아서 궂이 경산시장에 잇는 아울렛에서 먹고온답니당!

 

꽃게삼색수제비도 괜찮았고! 평일런치에가면 꽃게탕은 못먹겠지만

그래도 샐러드바는 다 이용할수있으니

평일런치엔 가격 저렴하니 이때도 좋을듯싶구용!

 

무튼 잘먹고왔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