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북구 호계동 홍게무한리필먹고왔어용 (가격.후기)

 

 

 

 

 

 

 

 

 

울산북구 호계동 홍게무한리필 먹고왔어요 (가격.후기)

 

 

 

 

 

울산에 홍게무한리필집이 생겼다구 해서

가족끼리 다녀왔어용~

 

 

 

먹어보니 막상 먹을때는 게 삶는 시간이 필요하대서

타이밍을 못맞춰서 갔더니 게가 늦게 도착했다고 하더라구용~

 

그래서 삶아서 테이블마다 주는데

시간이 걸려서 기다려야했다는거 ㅠㅠㅠㅠ

 

 

 

다른날은 안그렇겠죠?

저만 그랬던거겠죠?

 

 

 

 

 

 

요기에용 !!!!

 

 

 

 

 

 

 

 

 

 

무튼 세트가 2가지가 있었는데

 

하나는 게만 무한먹을수있는것과

게+ 알밥 or 홍게라면 포함해서 먹을수있는 무한리필과!

 

 

대신 알밥과 홍게라면 둘중에 하나만 먹을수있어용

가격차이는 2000원 나용!!!

 

 

그래서 저희는 포함된걸로 2000원 더 추가해서 시켰어용~~~

왜냐면 어차피 밥도 먹어야하니까 ㅋㅋㅋ

 

 

 

 

근데 문득 적으면서 생각난게

알밥이랑 홍게라면은 무한리필.. 아니겠죠?

 

 

 

 

 

 

 

 

 

 

이게바로 홍게라면 !!!!!!

너무맛있겠네 !!!!!!

 

 

 

ㅠㅠㅠㅠㅠㅠㅠㅠ 뭐지 저말투

 

 

근데 라면맛이 너무강해서,  홍게가 들어간 게가 우러난맛은 나지않았어요,

그냥 위에 게가 얹어있구나~ 정도??

 

 

 

 

 

 

 

 

 

 

게는 다먹은거같으면

알아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

 

 

 

 

 

 

 

 

 

 

 

홍게라면 !!!!!

게에 라면국물이 들어가서 게살이 너무짜더라구용,

 

 

그래서 그냥 게살만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용~

 

 

 

 

 

 

 

호로록호로록!

 

 

저는 알밥 시키고 남자들은 홍게라면! 시키공 ㅎㅎ

 

무한세트가 23000원인가 25000원인가 였는데

 

게가 많이먹고싶을땐

한번씩 가볼만 하더라구용 ㅎㅎㅎ

 

 

막상 처음에먹을때 게 까먹기도 넘 귀찮고 힘들어서

에이 다신 안와 ㅋㅋㅋㅋ 했었지만,

 

 

지금 포스팅하면서 생각하니까

먹고싶군.......... 훌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울산북구 호계동에 있구용~

 

지금이 홍게철이라고 하니깐

어서가서 드셔보세용! 넘 맛있더라구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