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산칼국수맛집 냠냠 ::옥산동 부림해물손수제비

 

 

 

 

 

 

경산칼국수맛집 냠냠::옥산동 부림해물손수제비

 

 

 

 

 

 

오늘은 밀가루맛과 따뜻함을 동시에 느끼고싶은 날이여서

당장 칼국수 먹으러가자고 ㅎㅎㅎㅎ

 

 

 

여기는 칼국수 국물도 참 깊게 맛있구!

깍두기도 너무너무 맛있어서,

 

정말 날춥고 뭔가 몸에 속을 꽉 채우고싶은날 생각나요~

 

그중에서 들깨가루 덕후인 나에겐

들깨칼국수가 완전 내스탈!

 

 

 

 

진짜 그때 ㄷ엄청 들깨많이달랬는데

얼마나 진하던지 ㅠㅠㅠㅠㅠㅠㅠ 한국판 까르보나라인줄 ㅠㅠㅠ

 

 

 

 

 

 

 

 

 

 

 

 

 

 

 

 

 

 

이번에 먹은건 들깨칼제비!!!!

 

 

칼제비는 2인분으로만 나오기때문에

진자 큰 그릇에 국자와 함께줘용!

 

 

그래서 국물이 넘 많아서 그런지

들깨가루가 많다고 안느껴져서 아쉽던 ㅠㅠㅠ

 

 

 

혼자 1인분짜리로 그냥 들깨칼국수 시켰을때는

진짜 국물이 엄청진했거든요!

 

 

 

 

 

 

 

 

김치랑 깍두기랑 고추랑 다맛았어요!

 

 

깍두기가 마치 싱겁게생겼지만 엄청맛있다는 반전 ㅋㅋㅋㅋㅋㅋㅋㅋ

 

깍두기 3번리필했어용

근데 3번째때는 좀 남긴듯 ㅎㅎㅎㅎ

 

 

 

 

뜨끈한 국물에 흰공기밥 추가해서

밥이랑 국물이랑 먹는데 어찌나 맛있던지 ㅠㅠㅠ

 

 

 

 

 

 

요거요거

맛있어서 한공기 더추가했다가

어머.. 남겠다 ㅠㅠㅠㅠㅠㅠㅠ 생각했는데

 

 

친구가 다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맛있당 !!!!!!!!!!!!!!1

 

 

 

 

 

 

 

 

요기가 간판이에요!!!!

주황색으로 옥산동에 있구요!!!!

 

 

바로 보여서 찾기도 쉬웠어요!

다음에 엄마오면 여기도 가보자할강 ㅎㅎㅎ

 

 

들깨진짜 많이넣으니까

완전 맛있던데 ㅠㅠ 다음엔 사람들 없는시간대로가서

들깨 왕창넣어달라해야겠어요!

 

까먹은건지 ㅠ 국물이 많아서 많이넣어도 티가안난건지

어쨌든 칼제비먹을땐 좀 아쉬웠다는

 

 

그래도 엄청맛있으니 걱정마세요!

양도 엄청많아요!

 

 

 

 

 

 

 

 

이게 입구 !!!!!

다들 경산에 맛있는 칼국수집 찾는다면 여긴 강추!!!!

부림해물손수제비 보니까 체인점인거 같기도하던데 진짜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