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랜만에 홍게 맘껏먹었네용 /울산 홍게무한리필 발견!

 

 

 

 

오랜만에 홍게 맘껏먹었네용 /울산 홍게무한리필 발견!

 

 

 

 

 

겨울이되면 이제 뜨끈하게 푹 삶은 대게.홍게가 철이잖아용?

근데 여기는 무한리필집이라는것에

신선하더라구용~

 

 

 

보통 무한리필은 일반 고깃집이나 뷔페 이런것만 생각했는데

요즘엔 아예 홍게만 전문적으로 리필하는 집도있고!

 

진짜 많은집들이 생겨나는것 같아요~

그래서 엄마가 울산에 홍게무한리필집 생겼다구 해서

오빠한테 생일선물로 우리가족한테 다 사달라며 ㅎㅎㅎㅎ 한끼쏘라며 :)

 

 

 

그리고 온 곳 !!!!

 

위치는 울산에 북구 명촌에도 있구, 북구 호계점 2군데라고 들었는데

더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전 이렇게 2군데 있다고 들은거 같아용~

 

 

 

우리가 간곳은 북구 호계점으로

가게이름은 무한수산이에요!

 

 

 

 

요기에용~~

 

 

 

 

 

 

 

 

 

 

짜자잔 !!!!

 

 

홍게말고도 다른메뉴들도 많았지만

우리는 홍게무한리필을 즐기러 와서 세트로 일인당 주문했구용~

 

 

 

2가지가 있던데

 

= 그냥 홍게만 무한리필먹는것

 

= 홍게무한리필+ 알밥or홍게라면 먹는것

 

 

저희는 2번째로 주문했구용, 가격은 2000원이 더 비쌋지만

단품으로 알밥이나 홍게라면을 주문해서 먹는게 더 비싸길래 세트로 했어용~

 

 

 

너무 게만 먹을순없으니

밥종류도 하나는 먹어야니까용 ㅎㅎ

 

 

 

 

 

 

 

 

 

그리곤 알밥나왔을때

게딱지에 밥 비벼먹었어요!!!!

 

 

알밥이랑 같이 비벼먹으니까 너무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에 오면 알밥을 먼저시켜서 게살어느정도 먹었을때

밥이랑 게딱지 뚜껑에 비벼서 먹음 더 알차게 먹을수있을거같아용 ㅎㅎㅎ

 

 

 

넘 맛있었음 !!!!

 

 

아직 게살은 잘먹는데

게딱지는 잘 못먹겠어서 몇번 안먹었는데

알밥이 나오면서 같이먹으니까

진짜 !!!! 맛있더라구요 !

 

 

 

 

 

 

짜자잔!!!

 

 

엄마랑 저는 알밥, 오빠아빠는 홍게라면 !!

왼편이 알밥이구 오른쪽이 홍게라면이에용~~~

 

 

알밥이 전 고소하게 맛있더라구요!

 

 

라면은 라면에 홍게다리좀 넣어준느낌??

라면스프가 워낙 강해서 육수자체를 게랑 같이 삶은게 아니여서 그런지

그냥 라면맛이 강했구 게가 담겨있구나~~ 정도였어용~

 

 

 

 

 

 

 

 

 

요렇게 생겼어용~~~~

그냥 라면에 게다리 올려준 느낌 ㅎㅎㅎ

 

 

근데 그릇도 엄청 크게 주니까!

뭔가 오오오오 이것 포함되있는 세트를

시키길 잘했다는 생각 :)

 

 

 

 

 

 

 

 

홍게는 다먹어가면 알아서 다시 리필해주시더라구용~

그래서 알아서 말하지않아도

챙겨주셔셔 편했구용 ~~~

 

저는 일반 가게처럼 직접 가져다가 먹는건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서 신선했어용~~~

 

 

 

 

요즘에는 우리가 생각못한 음식의 분야도 무한리필이 나오고,

사람들이 선호하는 메뉴들을 자신있게 무한리필로

인기를 끄는곳이 참많은것 같아요~

 

 

그래서 요즘엔 새로운 힐링이 점점 더 먹는것으로 풀고 즐거워하는 일이

많아지는거 겠지용 ㅎㅎ

 

무튼! 넘 즐겁게 가족들과함께 맛있는 홍게 진짜 손에 게냄새가 베길정도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계속 리필해서 먹고

나중에는 게살 빼내는 달인이 될정도로 ㅋㅋㅋㅋ 먹고 돌아왔구용~~~

 

 

일인당 23000원 25000원 정도로 맘껏먹을수있는곳이였답니당!

 

지금이 딱 홍게철이니

좋아하시는분은 가보세용!!! 맛있더라구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