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급한기념일꿀팁]카카오톡선물하기로 친구 생일선물하기!

 

 

 

 

[급한기념일꿀팁]카카오톡선물하기로 친구 생일선물하기!

 

 

 

 

 

 

친구생일을 깜빡했을때!

어머....... 이미 다와가고있고 어떻하지 싶을때

카카오톡선물하기 되게좋은거같아요~

 

 

 

보니까 악세사리부터 음식 옷 여러가지

종류가 한없이 다양하더라구요,

 

 

 

그리고 배송이빨라서 친구가 저한테 오히려 선물해준걸보고

제가 포스팅한건데용~~~

 

 

제 생일 하루전날로 더 일찍 도착해서

친구가 아 ㅠㅠㅠㅠ 왜캐빨리도착했지라면서 ㅋㅋㅋㅋ

 

 

급한기념일날 센스있고! 딱 그날에 최고의 선물을 주고싶을때

요방법 넘 좋은거같아요!

 

 

 

 

 

 

 

 

 

 

 

 

 

짜자잔!!!

 

친구는 저한테 금팔찌를 선물해보내줬구용~

카카오톡 선물박스는 노란박스로

넘 기엽게와서 또맘에들더라구요 ㅎㅎㅎㅎ

 

 

역시 카톡 대단해 :)

 

 

 

 

 

 

 

 

 

 

 

 

 

 

그리고 여기 쥬얼리가게가 넘 예쁜거같구용!!!!

은색케이스와 보증서같은

무슨 이해할수없는 메뉴판같은 것도 함께!

뾱뾱이로 정성스럽게 포장되서

심플한데 고급지게

넘예쁘더라구요 !!!!!!!

 

 

 

 

 

 

 

짜자잔~~~

근데 검색해보니 다들 팔찌든 반지든 목걸이든

다 1e 라고 적힌 저 모양의 종이가 들어있더라구용

 

 

전 뭐 디자인마자 두번째까지 3번째까지

여러가지가 있을줄알았는데,

저기서 모양이 달라지면서 스스로 발전시키면서

디자인을 바꿔나가시는건가

 

 

무튼 그래서 제 팔찌에있는 로고도 첫번째 모양으로 들어있어용! 신기하당 ㅎㅎ

 

 

 

 

 

 

 

넘 포장 잘되서왔죠

카카오톡 생각보다 아주좋은걸 ~~.~~

 

 

막 선물중에서 스스로 받기를 누르지않고

아예 배송되버리게 하는 선물이 참 센스있는거같아요!

 

 

 

막 친구들 생일선물 챙겨주고싶은때

서로 떨어져있거나 다른지역에있을때 요렇게 선물해주면

넘 편하고 예쁘게 감동일듯!

 

 

다만!!! 집주소를 알고있어야한다는점 ㅋㅋㅋㅋㅋㅋㅋ

 

 

 

 

 

 

 

 

 

 

 

 

박스도 너무예쁘고 안에 내용물도 너무예쁘고!!!

급한기념일꿀팁으로 전 딱 좋다고 생각해요!

 

이거이거 아주편한데

예뻐서 노란박스마저 전 버리지않고

가지고있답니다 ㅋㅋ

 

생일선물로 딱히 준비하기도 어렵고 그렇다면

선물하기 들어가셔서 구경해보세요!

 

되게 반짝 세일도많이하고 좋은 아이템들 많더라구요!

 

 

전 선물 넘 잘받았답니당 ㅎㅎ

완전 맘에들엉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