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기념일 특별한선물 ::남자친구여자친구 생일축하방법

 

 

 

기념일 특별한선물::남자친구여자친구 생일축하방법

 

 

 

 

 

이거 되게예뻐용 !!!!!

역시 ㅎㅎㅎㅎ 정성이란 말로 표현할수없는듯 !!!!

 

 

 

 

기념일을 직접 손으로 남자친구여자친구 생일선물을

만들어준다는건 참 멋진일인것 같아용~

 

 

 

내가 무언가를 만들어서

그사람이 좋아할 행복할 모습을 상상한다는건

참 행복한일인듯 !!!!

 

그 리고 그걸생각해낸 상대방도 대단한거 같고 ㅎㅎㅎㅎㅎ

급 책읽고싶네용 ㅎㅎㅎㅎㅎ

 

 

 

 

 

 

 

 

 

 

 

 

 

여자친구 생일선물로 2번째 케이크를 만들어줬어용!

처음 만들었던 케이크는 크래프트케이크 겹겹히 만든 케이크였는데

맛 없다고 치킨만 먹던 여자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솔직하죠 ㅋㅋㅋㅋ

치킨을 최선을 다해서 먹고 케이크는 맛만보고

먹지않았다는거 ㅋㅋㅋㅋ

 

 

 

 

 

 

 

 

 

 

 

 

이게 치즈랑 딸기로 함께만든 케이크인데!

치즈케이크를 좋아해서 생각해낸 아이!

 

 

치즈랑 초콜렛으로 위의 모든 재료물이 만들어져있고

그위에 토핑마냥 딸기를 얹었다고 보면되용!

 

 

달달하면서 치즈맛이 어찌나 진한지!

진짜 케이크 다 필요없다? 이런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는 급하게 편의점에서 샀더니

예쁘고 양도 많았지만, 좀 부실해보이는 느낌은 있었어요

 

뭔가 다 부셔질듯한 느낌이라서

불을 아주 조심조심 붙였다는거 ㅎㅎㅎ

 

 

 

 

 

 

 

 

짜자잔ㅃ!!!!!

너무예쁘죠!

 

기념일날 특별한선물을 하고싶은데

어떤걸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일단 케이크는 꼭 불고 생일을 보내는편이라

직접 케이크를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생일축하방법중 챕터원!!!! 생일케이크

챕터투!!!! 미역국

 

 

다 수제로 만들어줬답니다 ㅎㅎ 참맛있었어요 ㅎㅎㅎ

 

 

 

덕분에 이날을 더 기념하려고 사진도 많이찍고!!!!!

그래서 더욱 의미깊었던 생일이되었던거같아요 ㅎㅎㅎㅎㅎㅎ

 

너무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