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생어거스틴: 왕새우팟타이와 게살볶음밥을 먹고싶다면 업스퀘어로 당장가자 !

나또새로운신새계를맛보고왔다니깐요!

진짜 세상에 이렇게 맛있는 팟타이는 처음먹어봅니다 !



워낙에 촌놈이라서 파스타나 뭐 이런것들을 먹으로 다녀본적이 없어요 ㅎㅎ


그런데 !


근데 !!



아 또 내가 여자친구가 생겼지 몹니까 ㅎㅎㅎ


그래서 요즘에 신세계들을 맛보고 다니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왕새우 팟타이를 먹었는데

팟타이가 진짜 원래 이런맛이였구나라는걸

처음으로 느껴봄 ㅋㅋㅋㅋㅋ

예전에 친구가 팟타이집 맛있는데 있다고 해서 갔었는데

거기는 샹차이?

그 맛이 너무 강해서 그런지 진짜 별로 였거든요

근데 생어거스틴은 진짜 맛있어요 !


여기는 천국이에요 천국 !!!!!







두명이서 갔는데

메뉴 하나를 시키는건 예의가 아니겠죠?

그래서 !


게살볶음밥을 또 하나 시켜버렸지 몹니까 ㅎㅎㅎ

와 근데 이거 또 진짜 맛있는거 있죠 !

생어거스틴 진짜 최고 따봉 !


나는 메드포갈릭 !


거기는 들어봐서 거기 가자고 했었거든요

근데 여자친구가 여기 맛있다고 뒤도 안돌아보고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그래 뭐 맛있겠지! 하고 앉았는데








이정도로 맛있는거 사기아닙니까?

진짜 맛있어도 너무 맛있는건 이건 좀 경찰에 신고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인정?







이렇게 두가지만 시키면 너무 아쉽겠죠?

그래서 또 치킨을 시킬려고 했거든요 !

그 치킨이 진짜 맛있다고

완전 개 깡페라고 그래서

주문했는데

오늘은 재료가 다 떨어졌다네요 ㅠㅠ


다음엔 치킨도 같이 먹어보는걸로 !!ㅎㅎㅎㅎㅎㅎㅎ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정말 잘되있구요 !

에어컨도 잘틀어줘서 너무 좋았어요 !


가족들 외식으로도 많이 오더라구요 !


사진찍는분들도 정말 많으시고

진짜 여기 강력하게 추천할정도에요 !!!!





체인이라고 하는데

알죠? 체인도 맛있는집이 더 맛있다는거

근데 여기는 진짜 맛있어요 !


제가 또 촌놈이라도

입맛은 고급이거든요


어릴때부터 저는 외식할때 뭐먹고 싶니?

하면 회!, 소고기 ! 이런거 좋아했었어요 ㅎㅎㅎ


그래서 아빠가 이제는 안물어보죠


나가면 돈 20만원 30만원 그냥 나가니깐..


그래서 집에서 밥을 먹어요 항상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