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동성로맛집::여자둘이서 먹기좋은 고기맛집

 

 

 

 

대구동성로맛집::여자둘이서 먹기좋은 고기맛집

 

 

 

 

 

 

역시 여자들이 모이면 하는건

수다.카페.먹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이제 좀 그만먹고싶다고 말을했는데

친구들은 우리는 말만 그렇지 절대 그럴수없다고

 

 

화장실 다녀올테니까 밥먹으러갈곳 정해놓으라고 ㅋㅋㅋㅋ

 

 

오늘은 날이 좀 선선해진거같아서

동성로로 떠났어용!

 

역시 시내로 가는게 먹을것도 많고 고르는것도 많고

여자둘이서 먹기좋은 고기집을 찾고 찾다가 진짜 맛있는곳 발견했어요!

 

 

오홍홍 고기가 완전좋다좋다!!!!!!!!!

 

 

 

 

 

 

 

 

 

 

 

 

 

 

 

 

보이시나용!!!!!!!

여자둘이서라면 못할게 없어 !!!!

 

 

김치도 올리고 콩나물도 올리고 버섯도 올리고 마늘도 올리고 !!!

다올려 올려

 

 

입에서 무슨냄새가 나든 아무 상관없으니깐

다 올리고 굽고 먹고 !!!!!

 

 

고기는 가브리살이랑 항정살로 시켰어용 :)

개인적으로 살코기만 있는 목살보다는 비계가 적당히 섞인

맛있는 요부위가 전 제일좋더라구요

 

 

홍홍홍

 

 

 

 

 

 

 

 

 

 

 

그리고 먹다가 다먹은것도 아니고

먹고있으면서도 또 먹고싶고 더 먹고싶어서 ㅋㅋㅋㅋ

 

 

육회도 시키고 ㅋㅋㅋㅋㅋㅋ

무섭다 정말

 

 

이런식으로라면 곧이어 뚱땡이들이 되겠어

친구야 ㅠㅠㅠ 우리는 왜이렇게 먹어도 먹어도 맛있고

배가불러도 계속 먹으려고하니

 

 

그리고 여기는 반찬들이 셀프바 형식으로 되있어서 본인이 먹고싶은만큼

직접 가져가서 더 먹으면되요

 

 

저흰 양파랑 콩나물 마늘을 적극적으로

퍼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사람되자며 마늘을 막 ㅋㅋㅋㅋㅋㅋㅋ양파를 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전체적인 큰 비쥬얼이에요!

되게 맛있어보이죠!

 

저도 포스팅하면서 알게됬는데, 육회는 한우래요 !!!

 

 

고기도 어찌나 부드러운지

기본반찬으로 계란찜도 나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어찌나 부드럽게 맛있던지 !!!

 

 

밥은 2공기 따로시켰고

먹고 맛있어서 항정살만 4인분 더시켰어용!

 

 

ㅎㅎㅎㅎㅎ

 

여자둘이서 거의 뭐 남자둘이 먹는것마냥 폭식 ㅋㅋㅋㅋㅋㅋ

 

 

 

 

 

 

 

 

 

 

 

 

 

대구동성로맛집 고기가 맛있는걸 먹고싶다면

여기가 진리에요! 완전 내스타일 !!!

 

 

 

헤헤헤

비록 동성로에는 가격도 저렴하면서 맛집도 많지만

1인분 8000원 이라는

그렇게 저렴한편은 아닌데 뭐 충분해요!

 

 

깔깔깔깔

 

 

오늘의 먹방도 배가 아프게먹었더니 ㅠㅠㅠ 힘들구요 ㅠㅠㅠ

이거먹고나서 조금 더 수다를 나누고

배가 가라앉으면 또 먹으러가재요 ㅠㅠㅠ 미치겄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내친구답다 ㅋㅋㅋㅋㅋ

먹는거 신명나게 먹고 그냥 돼지되자

 

 

날씬해지지말자, 세상에 날씬하고 예쁜사람이 넘치는데

궂이 나까지 날씬할필요뭐 있나 ㅎㅎㅎㅎ

 

 

무튼 여자둘이서 먹고왔는데! 가격도 그렇고 맛도 좋고

고기먹고싶을때 또 가려구용! 전만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