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자둘이서 거제도로 우정여행 다녀왔어용 (셀카삼매경ㅋㅋ)

 

여자둘이서 거제도로 우정여행 다녀왔어용(셀카삼매경ㅋㅋ)

 

 

 

 

 

 

여자둘이서 우정여행하겠다고

막무가내로 떠난 거제도

 

 

 

둘이서 리조트를 쓰니까 넓고 막상 오니까 뭘해야할지도 모르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짐풀고 앉아있기 ㅋㅋㅋㅋㅋ

 

 

앉아있다가 급 생각난게 여기조명 예쁘다고, 밖으로 나가니까!

야경 너무예쁘더라구요 !!!!!

 

 

당장 사진찍자고 ㅋㅋㅋㅋㅋ

셀카삼매경 ㅋㅋㅋㅋ

 

 

 

 

 

 

 

 

 

 

 

 

역시 여자는 셀카다 ㅋㅋㅋㅋㅋ

 

 

 

셀카봉연결해서 니폰이 더 잘나오니

내폰이 더 잘나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넘 추워서 ㅎㅎㅎㅎㅎ

따뜻하게 입고 밖으로 나가서 사진찰칵찰칵

 

 

 

 

어떻게 찍어야되냐며 ㅋㅋㅋㅋ

 

잘 못찍으니까 이게 넘 무겁더라구요 ㅋㅋㅋㅋ

설치가 좀 덜됬는지 흔들거려서

폰떨어지는거 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떨어지면 진짜 끝장이라고 ㅋㅋㅋ

 

 

 

 

 

 

 

 

짜자잔!!!!!

예쁘게 찍으려고, 의자까지 가지고와서

의자에 서서 ㅋㅋㅋㅋㅋㅋ

 

 

정말 한개는 건지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둘이서 여행오니까

일단 사진이 제일먼저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니까 다시 춥다고 들어갔다가

이제는 안에서 사진찍고 ㅋㅋㅋㅋ

 

 어딜가든 계속 셀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이 하고

턱가리고 ㅋㅋㅋㅋㅋㅋㅋ

 

 

 

거제도는 뭔가 은근 멀지않고 가깝게 ㅋㅋㅋㅋㅋㅋ

여행가기 좋은거같아서 !!! 선택했는데

 

 

대명리조트로 왔거든요?

 

근데 리조르토 들어오니까! 어디가야할지도 모르겠고

막상 나가기도 귀찮고

 

밖에 워터파크랑 스파랑 다 있던데

그냥 계속 먹고 쉬고 티비보고 눕고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야경 넘 예뻤어요!

저 뒤가 바로 워터파크 !!!!!!!!!!!!!!!!!

 

 

추운날에는 따뜻한물을 넣어준데용 ㅎㅎㅎㅎㅎ

근데도 너무 추울꺼같아서 안나갔지용!

 

 

ㅋㅋㅋㅋㅋㅋ

 

 

바로밑에 슈퍼가 있어서 가서 계속 과자며

라면이며 사서먹고 ㅋㅋㅋㅋㅋ

 

 

그리고도 안되서 치킨배달 시키니까 잘 오더라구용~

멕시카나 치킨 시킨거같아요

 

 

양념.간장으로 한마리씩 ㅎㅎㅎㅎ

 

넘 배불러서 남겼어요 ㅎㅎㅎ

 

 

 

 

 

 

 

 

 

 

 

 

여자둘이서 거제도로 우정여행 성공적!!!!!

아이 예쁘다 ㅎㅎㅎㅎㅎㅎ

 

 

역시 얼굴은 가리는게 제일 예쁘다 ㅎㅎㅎㅎ

 

지금 라디오스타보면서 신나던 여행을 기록하는데

나 너무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자 재밌다 ㅋㅋㅋㅋㅋㅋ

 

 

다음엔 따뜻할때 여행가려구요!

너무추우니까 더 안움직이게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