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아웃백할인받는법.할인카드로 싸게먹는법/ 주문할때 꿀팁도 공개!!!!

 

 

 

 

아웃백할인받는법.할인카드로 싸게먹는법/ 주문할때 꿀팁도 공개!!!!

 

 

 

 

 

 

요즘엔 파스타집이 너무 많아지고

스테이크집도 많아져서 궂이 많이 가지는 않지만

그래도 꾸준히 광고와 사람들이 많이들 알고있는 아웃백!

 

 

 

 

아웃백할인받는법을 오늘 알려드리려구요 :)

이런꿀팁은 또 나눠줘야 제맛,

 

 

 

그동안 제값 그대로 주고먹은분들 이제 조금더 할인받아서 드세요!

지금 불경기라는데 ㅠㅠㅠㅠ 밥값이라도 줄여야죠!

 

 

 

일단 통신사할인이 기본이구요 :)

요렇게 할인카드로 싸게먹는법 당장 이용해야죠  > <

 

 

 

kt 는 15% 할인,한달에 한번씩 더블할인으로 30% 할인받아요!

근데 할인받는 금액만큼의 포인트는 있어야하니깐

이건 미리미리 체크하기!

 

 

더블할인써주세요~ 해서 30% 가격만큼 포인트가 차감되는데

포인트가없다면 할인을 못받으니까요!

 

 

그리고 런치때 이용하면 음료랑 여러혜택이있으니깐

큰 약속이 아니라면 이왕 먹는거 런치이용해서 저렴하게 먹기 :)

 

 

 

 

sk는 기본은 5%, 골드랑 vip는 15% 인걸로 알고있어요~

제가 kt라서 ㅠㅠㅠㅠㅠ sk는 다시한번 확인해봐야할듯해요!

 

근데 kt가 할인이 더크더라구요, 더블할인도 있꾸 ㅠ

 

 

 

 

 

 

 

 

 

 

아웃백빵으로 유명한 이아이 ㅎㅎㅎㅎ

그냥 빵이에요~ 딱히 맛있지도 맛없지도 그냥그런맛!

 

 

근데 요것도 소스를 더 받을수있단 사실.

 

따로 안내해주지않아서 몰랐지만

 

 블루치즈크림이랑 초콜릿?? 이렇게 2가지가 더있다고해요~

 

 

따로 직원분한테 " 블루치즈랑 초콜릿소스 주세요!" 라고하면 가져다 준다는사실:)

 

 

이래서............ 알아야해!!!!!!!!!!!!!!!....

 

 

 

블루치즈가 더 맛있다고들 하더라구요

 

 

 

 

 

 

 

 

그리고 런치엔 스프랑 음료가 같이나오는데용~~

 

 

요 스프!!!!

옥수수 스프랑 양송이스프 2가지가 있구요!

 

 

요 스프는 샐러드로 바꿔주세요 ~ 하면 1900원 추가해서

샐러드로 바꿀수있대용!

 

 

+ 그리고 치킨조각을 1개나 2개 (개당 3800원) 추가시키구!

 

치킨조각이 오면 샐러드위에 가위로 총총 썰어서

치킨샐러드로 만들어먹으면 또다른 꿀맛 핵맛

완벽한 사이드메뉴가 된다는 사실!

 

 

 

 

 

 

 

 

 

 

 

메뉴판이에용~~~

여러가지 있지만

저희는 투움바파스타랑 스테이크 시켰어용!!!! :)

 

아웃백은 립이 맛있다니까

다음엔 립으로 고기를 시켜야겠어용 ㅎㅎ

 

 

 

그리고 고기는 주문하면서 고기익힘정도를 말하면되용~

전 살짝 핏기있는 상태를 좋아해서

핏기 살짝있는 아이로 주문 ㅎㅎㅎㅎㅎ

 

 

 

 

 

 

 

 

점심시간에 가서 밖이 화사해용 ~~~~

제가 간곳은 대구 시지점 아웃백이에용 ㅎㅎㅎ

 

 

이마트 안으로 가게를 옮겨서

마트가면서 편히 아웃백을 올수있어서

더 좋은거같더라구용!

주차도 편하구 !!

 

 

 

 

 

 

 

요건 딸기에이드~

 

 

아웃백은 키위에이드가 맛있다고들 하더라구용~

저는 음료에는 별관심이 없어서,

 

 

무튼 50000만원 이상 주문시에 더블할인도 가능하니!

그러면 사람들 많이와서 시켜먹고! 포인트있다면 더블할인써서

포인트차감해서! 아웃백할인받아서 먹음 좋을거같아용~

 

 

아직 근데 반전인건 전......... 포인트가 별로없더라구요 ........

왜지........ 난 대체어디다가 쓴거지....... 흑흑

 

 

무튼 아웃백 맛있게 잘먹고왔답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