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아마씨 먹는방법:: 밥에 넣어먹으면 가장 맛있어요 ^^

 

 

 

아마씨 먹는방법::밥에 넣어먹으면 가장 맛있어요 ^^

 

 

 

 

 

 

 

 

 

 

 

이번에 아마씨 선물받았는데

어떻게 먹는건지 모르겠더라구요 ㅎㅎㅎㅎ

 

 

 

 

일단은 검색해보니 전부 밥지을때 같이넣어서 먹으면

맛있다는 말에 궁금해서 밥에 넣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일단 볶은아마씨는 그냥 바로 먹으면되구요!

요플레에 뿌려먹어도 되고 !

 

 

일단 쌀을씻고 물을넣고! 딱 밥을 지을때 그때 아마씨를 넣고

섞어준뒤 그대로 밥을 지으면 되용~

 

 

아마씨를 넣었더니 맛이 훨씬 윤기나게 고소하다 해야하나??

 

차이가 나더라구요! 너무신기해서

그후로는 뭔가 귀찮지만 매일 아마씨 넣어서 먹고있어용 ㅎㅎㅎ

 

 

 

섞지않으면 위에 둥둥둥 아마씨까 쌓여있으니까

섞어서 밥을 짓도록하세용 !!!!

 

 

 

 

 

 

 

 

 

 

짜자잔~~~ 요렇게 생겼어요!

 

완전 깨 처럼 생겼지만 그게아니고 좀더 다른느낌인데

 

 

제가 밥을 쌀을 미리 씻어두고난뒤에

짓는편이 아니라서 윤기가 따로 안나는 편인데

 

 

요거 넣어서 밥지으니까

윤기나면서 고소한게 신기하더라구요 :)

 

 

 

자취생들 밥 제대로 안먹는데

아마씨 넣어서 먹으면 혼자 빠르게 먹지만

윤기나게 맛있게 먹을수있으니깐 ! 좋을거같아용

 

다먹고난뒤에도 이건 직접 사서먹고싶은 느낌!

 

 

 

 

 

 

 

 

짜자잔!

뭔가 윤기가 보이잖아ㅏ용 !!!!!!

 

 

진짜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ㅎㅎ

 

 

 

 

 

 

 

 

 

 

고기랑 같이먹으려고

고기랑 다진마늘 섞어서 먹는데 어찌나 맛있던지 ㅎㅎㅎㅎ

 

 

냠냠 쩝쩝 역시 고기가 진리지 ㅎㅎㅎ

 

고사한 밥에 고기랑 먹으니 이것은 꿀맛탱 !!!

 

 

오즘 혼밥해먹는 주제에

이것저것 좀더 맛있는 음식을 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난뒤 내가 좋아하는 사과 간식 !!!!

 

 

 

사과는 어렸을때 부터 좋아하는 과일인데 너무맛있더라구요 ㅎㅎㅎㅎ

 

밥먹고나면 사과먹는게 꿀맛 !

 

 

 

 

 

 

 

그리고 마지막 후식겸 꼬칼콘을 먹는데

꼬칼콘에 줄이 그어져있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

 

 

뭔가 잘못된거같아서 찍어는 놨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이런거따위에 흔들리는 내가 아니지 ㅋㅋㅋㅋㅋ

 

 

무튼 밥에 넣어먹으면 맛있으니깐

다들 꼭 먹어보세용! 완전 맛있어용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