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살짝 매콤하게 짜장면맛있게끓이는방법 (불닭볶음면&짜파게티 핵맛)

 

 

살짝 매콤하게 짜장면맛있게끓이는방법 (불닭볶음면&짜파게티 핵맛)

 

 

 

 

 

 

 

 

 

완전 맛있는 요리발견했어요!

이건 간단한 인스턴트 음식이 아니라 이것은 요리다 :)

 

 

 

꺄르르르르

 

 

요즘따라 매콤한게 왜이렇게 맛있는지

그냥 먹는것보다 살짝 매콤하면 더 맛있다고 제가 느끼더라구요,

 

이러다 속버리면 안되니까

너무 자주먹지는 않을거지만! 무튼 너무맛있다잉 ???

 

 

 

 

 

그리하여 발견한 요리인데!!!!

요거 요거 핵맛 !!!!!

 

 

필요한건 짜파게티2개랑 불닭볶음면1개의 비율로 만들었구요!

 

 

 

 

 

 

 

 

 

짜자잔!!!!!

 

보기에는 그냥 짜파게티 같지만

불닭볶음면 소스가 들어가있어서 은근히 핫한데

은근 달달하면서 끌리는맛??

 

먹다보면 나도모르게 땀이 조금 나있지만

진짜 맛있어요!!!!!!!!

 

 

 

저 김가루같은건 불닭소스에 잇길래

마지막으로 츅축 뿌려줬어요!

 

 

 

 

 

 

 

짜자잔!!!!

 

에이 아무리 사진찍어도 그냥 짜파게티같아 ㅠㅠㅠㅠ

아닌데 진짜 매콤한맛이 살짝 쌀짝 나면서

완전 맛있는데!!!!!!!!!

 

 

짜파게티를 2개넣고 불닭을 1개 넣어서

비율도 딱 맞아서! 너무 맵지도 않고 너무달지도않고!

 

 

딱먹자마자 사천짜장 그빨강색깔

그거 안사도되요! 그것도 은근 맵지도않은데

무슨차이인지 모르겠는데 가격만 비싼데, 이것이 진리!!!!

 

 

 

 

 

 

 

 

끓일때 그냥 같이끓이구 물빼고

소스그대로 다넣고

비벼주면 끝이에요!

 

 

완전간단해!!!!!!!!!!!

 

 

 

 

 

 

 

 

ㅎㅎㅎㅎㅎㅎ 아 보니까 또 먹고싶네 껄껄껄

이날도 야식으로 먹어서 그게 문제였지만

요즘은 그래도 야식안먹는 착한짓 하고있답니다 ㅎㅎㅎㅎ

 

 

밥은 아침에만 신나게 먹어주고 저녁엔 야식을 참는중

아... 어제는 치킨먹었네요 허허허허

 

 

 

 

 

 

 

 

 

 

살짝 매콤하게! 매운맛좋아하는분들은

요렇게 끓여서 드셔보세요! 은근 너무 과하게 맵지도않고

맛있게 매워서! 진짜 매운거 아주못먹는분들도 맛있게 매력느낄수있을거에요!

 

짜장면맛있게끓이는방법은 역시 한끗차이!

요런센스덕분에 식탁위에서

감탄사가 나오는 ㅋㅋㅋㅋㅋㅋ 아이 맛있엉!!!

 

 

아무튼!!! 날씨추우니까 감기조심하시구! 밥도맛있게드세요  > < 요 요리법은 진짜 최고 핵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