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울산에만 있다는 쫀드기::만드는방법 (간식으로 최고)





울산에만 있다는 쫀드기::만드는방법 (간신으로 최고)








역시 맛있당 ㅎㅎㅎㅎㅎㅎ

요거는 어렸을때 먹을때 맛있고,지금 먹어도 맛있고!



근데 요즘 페북에 울산에만 있다는 쫀드기로

태그를 하도많이당해서,



모두에게 먹는방법 만드는방법 알려드리려고! 글써봅니당 ㅎㅎㅎ





완전 짱짱맛 !!!!!



준비물은 마트에 파는 쫀드기 !!! 주황색깔 그걸 사면되구요!

원래는 연필심 쫀드기가 맛있는데,

그건 요즘 잘 안팔구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개발해냈어요!!!


마트에 파는 그냥 주황색 쫀드기를 사서!



봉지를 벗긴후 한개당 4줄 5줄이 나오게 잘라주면되용!

전 손으로 찢었는데, 가위로 밑에 짧게 잘라주고 그대로 뜯어내면 더 잘뜯어져용!









일단 완성샷을 보여주고!!!!!!!!!!!1

요렇게 스프를 챡챡 뿌려서 먹어주면



완전 행복그자체



살이찌던말던 행복할 뿐이여라 ㅎㅎㅎㅎㅎㅎㅎ








요거에요!!! 마트에 파는 쫀드기 쫀디기를 사서!!!


이렇게 여러줄로 잘라주고!

그다음 가운데를 툭 잘라줘요!


너무기니까 !!!!!



이게원래 되게 길거든요~


그래서 연필심 쫀드기와 비슷하게 만들기위해!!!



세로로 좀더 얇게잘라주고

다시 가로로 한번 가운데를 잘라주면 길이감이 딱 좋아용!!!!










그리고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약간 뿌리고 그대로 중불로 슉슉슉

튀겨주듯 구워주듯 !!!!



쫀드기 겉면이 뭔가 노르스름 튀겨지는 느낌이 들때까지 슉슉 

계속 후라이팬에서 익혀주면됩니당~~~~









마치 당근같은 ㅋㅋㅋㅋㅋㅋㅋ

쫀디기 입니당  > <




아주간단해요!!!!!



살짝 노릇노릇한 느낌이나면

그대로 쟁반이나 접시로 이동 !!!!!!!!!!!!!!!




그리고 그대로 먹어도 고소해서, 스프맛을 싫어하는 분은

우리엄마 ㅋㅋㅋㅋㅋㅋㅋ 같은경우는 안뿌려먹어도 맛있구요!



전 오리지널 스프 챡챡 뿌린맛을 사랑하는

자극적인 여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스프와 설탕을 섞어서 스프가루를 만드는건데!

요 꿀팁은 색깔을 봤을때

설탕을 넣어서 살짝 하얀빛이 반짝반짝 거릴때까지 설탕을 넣어주면되요~


너무 설탕을 안넣으면 은근 짜고 매운 ㅠㅠ


설탕이 은근 꽤 들어가니 놀라지말고 넣어주세용!


차라리 설탕이 더 많이들어간게 라면스프가 더많은것보다 맛은 더좋음 :)

살찔까봐 걱정이지 맛은 최강  > <














요런느낌!!!!

흰가루가 보일때까지 설탕투척 !!!!!!!!!!!!





그리고 슥슥 숟가락으로 섞어주고!

그대로 아까 쟁반이나 접시에 올려놓은 쫀드기위에 챡챡 뿌려줍니당!!!




전 스프를 잔뜩 묻혀먹는여자라서

깔깔깔


많이뿌려줬어용~~~~


그러면 끝!!!!!!









요게 완성샷 !!!!!!!!!!!!!!!!



진짜 맛있어요!!!!!!! 한번먹고나면 개눈감추듯 다먹고

하나 더해먹을까? 라는 마음이 들어서

손이 많이 귀찮아지지만


완전 맛있어요!



원래 먹던거라서 울산에만 있는줄은 몰랐는데 새롭더라구요 ㅋㅋㅋ

경기도 내친구는 이게뭐냐고 처음먹어본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신선했답니당 :)



무튼 만드는방법 아주간단하니까!

요렇게 자주해먹어보세용!


물론 너무자주먹으면 턱아팔수있으니, 적당히 ㅎㅎㅎㅎㅎ



간식으로 최고에요! 짱짱맛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