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여행/주말여행::맛집은 다 찾아다니고 힐링 > <

 

 

 

대구여행/주말여행::맛집은 다 찾아다니고 힐링  > <

 

 

 

 

 

 

 

 

평일을 일하면서 보내다가 주말엔 꼭 여행을 가자면서

계획한 내 꿀주말 !!!!

 

 

여행지는 바로 대구로 정했습니당 :)

꺄르르르

 

 

대구가 넓고 먹을거리가 많다구 맛집이 많다고 하더라구용

둘다 길치인 친구와 저는 그냥 단순하게 너무 멀지도않고 뭔가 마음이 쉬운

대구로 여행가려고 정했어요!

 

 

 

여자둘이서 떠나는 힐링여행의 첫번째는

상큼상큼하게 과일먹으면서 계획을 짰는데

 

 

대구 안지랑 막창.곱창골목도 되게 유명하더라구요

은근히 고기먹으러가면 삼겹살을 먹었지 곱창막창은 낯선 음식이라서

요거 먹으러 가기로 결정했어요 꺅!

 

 

 

 

 

 

 

 

 

 

 

그리고 대구가 예전에 들었을때 패션의 도시라고들 하던데

옷값이 진짜 저렴하다더라구요!

 

 

역시 여자라면 예쁜옷 , 저렴하게 사는건 핵이득이니까

눈누눈누 옷사러가려구요!

 

 

옷도 입고, 새옷에 새신발신고 예뿌게 돌아다니면 신이나잖아요!

 

 

일단 여자라면 제일먼저 예쁜게 첫번째야잉

대구여행 벌써 신나요 !!! :)

 

 

 

 

 

 

 

 

 

 

먹을거리 간식들도 냠냠냠 하면서

저녁엔 대구에 있는 클럽에서 제대로 놀려구용!

 

 

대구에 또 예쁜여자들이 많다던데

남자도 괜찮은 사람이 많을거라고..... 저는 믿습니다 헤헤헤

 

 

 

클럽이 유명한게 몇개있단말을 듣고

놀러가려구요  > <

 

 

 

 

 

 

 

 

 

짜자잔!

그리고 맛집중에 시원한 냉면집도 찾아내서

당장 고고씽 , 여자라면 자고로 곱배기로 먹을것입니다 헤헤

 

 

 

곱배기는 먹어줘야 계쏙해서 군것질도 안하고

적당히먹고 쉴수있지요!

 

 

괜히 아쉽게 배부르면 딴음식을 계속 찾기때문에

미연에 방지하기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이제 날씬좀해져보자 이놈의 배야

 

 

 

 

 

 

 

 

 

짜자잔! 가격대는 이랬어요!

경산이 싸다더니 좀 싼거같은데 이집은 그리 싼곳은 아니라고하던데

진짜싼곳은 보통 3000원대로도 먹을수있어요!

대박이죠?????

 

 

 

여행지로 제대로 결정한듯  > < 똑똑한 내선택에 박수를 ㅎㅎㅎㅎ

 

 

 

 

 

 

 

 

 

 

아 맛있당 !!!!!!! 어서 저녁이되면 클럽도 가고,

룰루룰루

 

 

오늘은 또 어디로 놀러가지!

힐링은 역시 내가 하고싶은걸 하면서 지내는게 진리

 

 

 

주말동안 이곳저곳 많이 돌아다니면서

피로를 싹 다 풀고오려구요!

 

 

주 7일중 그래도, 2일 토일은 신나게 즐겨야될거 아닙니까요 > < 꺅

 

 

 

다음엔 남자친구를 기필코 만들어서.......

남자랑 여행가고만다 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주말 즐겁게보내세요!!!! 저도 즐겁게 보내고있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