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대구 동성로빨봉분식에서 우동.치즈떡볶이.쫄만두 냠냠

 

 

대구 동성로빨봉분식에서 우동.치즈떡볶이.쫄만두 냠냠

 

 

 

 

 

 

 

 

역시 먹는게 행복이고

먹는게 전부구나~

 

 

오늘은 대구동성로로 떠났어용~

역시 시내는 추운날씨에도 사람들이 엄청많아서... 오오 했다는!

 

근데 넘 추워서 배는 고픈데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급 생각난 내사랑 빨봉!!!

 

 

 

치즈떡볶이 처음먹고 완전 반했던 기억이있는 ㅋㅋㅋ

냉면사발에 떡볶이가 나와서 감탄했었는데

 

 

한번먹고는 넘 맛있어서

보이는 지점마다 다들어가서 먹는 ㅋㅋㅋ

 

 

 

이번엔 동성로점으로 갔어용!

 

 

 

 

 

 

 

 

 

짜자잔 !!!!!!!!!!!! 넘추워서 국물먹고싶어서 우동하나 시키공~

치즈떡볶이랑,쫄만두 !!!!

 

 

3명이서 먹을거라서 3가지 시켰어용!

 

 

 

 

 

 

 

 

마음을 나누는 빨봉분식 !!! 내스타일 ~~~

 

 

날도추운데 여기들어가니까 넘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추워죽는줄 ㅠㅠㅠ 요즘 너무춥다 ㅠㅠㅠ

 

 

 

 

 

 

 

 

이게 쫄만두인데!!!!

 

 

따끈하게 튀겨진 군만두가 옆에올라가고

가운데는 야채랑 쫄면!!!!!

 

 

요것도 넘 맛있어욧!

그냥 쫄면도 있지만, 쫄만두가 더 맛있는듯,

 

 

만두몇개가 맛의 차이를 일으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자잔~~~ 본색을 들어낸 쫄만두!!!!

 

 

안에 요렇게 맛있는 쫄면이 가득해요!

 

 

막 치즈떡볶이먹다보면 느끼한데

이때 쫄만두먹으면 상큼하고 개운해지는게

다시 시작할수있게해주는 아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먹어보고 요것도 맛있어서 자주먹어요!

 

 

원래는 처음에 샐러드우동을 자주먹었는데

그건 야채를 거의 새큼해서 잘안먹게되서 좀 그랬는데

쫄만두는 야채도 쫄면소스가 넘 맛있어서 잘먹게되서 이게 더 좋더라구요!

 

 

 

 

 

 

 

 

우동!!!!

여기서 우동은 첨 시켜봤는데

따끈한 국물이 맛있었어요~

 

 

이상하지도않고 넘 맛있지도않고! 딱 우동맛!

 

 

 

우동중에서도 국물이 너무 목끝을 진하게만드는 느낌의 아이들도있는데

요건 과하지도않고 국물이 넘 깔끔하고 깊고 고소하고 따뜻하고

좋았어요!!!!

 

 

 

 

 

 

대구동성로 빨봉분식 사람많아서

기다려야하나 싶었는데 자리가 보여서 바로앉았는데!

 

아직 안드셔보신분있음 드셔보세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