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산.사동맛집 :: 몬스터김밥에서 우동.까르보나라떡볶이 먹었어용~

 

 

경산.사동맛집::몬스터김밥에서 우동.까르보나라떡볶이 먹었어용~

 

 

 

 

 

 

여기 처음가봤는데 참 따뜻하게 인테리어도 잘되있구~

경산 사동에 여기저기 맛집이 많아서,

 

 

어디갈까 안가본 다른곳도 가보고싶었는데!

 

 

오늘은 뭔가 김밥이 먹고싶은 , 그런날 한번씩 있지않나용??

 

 

요즘 김밥이 한번씩 땡길때가 있어서 ㅋㅋ

일단은 바로 보이던 몬스터김밥으로 들어갔어용~

 

 

 

여기 메뉴 되게 다양하네요 !!!!

 

 

시킨건 세트메뉴로 시켰구

 

까르보나라떡볶이랑.김밥.사골우동 시켰어용!

 

 

 

 

 

 

 

 

요렇게 나왔구, 기여워용~

접시도 빨강색에 떡볶이그릇이 참 기엽더라구요!

 

별로 작아보였는데

안에 떡이 많아서 남았다는 ㅠㅠㅠ

 

 

우동은 무슨이름이 있었는데

소불고기매운우동인가? 아 이름이 기억안나는데!

 

저거 진짜맛있었어요!

 

요즘 살짝 맵고 칼칼한맛이 너무 맛있어서!

 

 

 

 

 

 

그리고 양이적은줄알고 처음엔

치즈돈까스를 하나 더 시켰는데

 

다먹어가면서 배부를때쯤 나와서 ㅠㅠㅠㅠㅠㅠㅠ

요건 포장해왔어용~

 

더이상 들어갈 배가 없던........

떡볶이도 남기고.....

 

 

 

 

 

 

 

 

 

티슈에도 이렇게 귀여운 로고가 찍혀있는거보고!

참기엽다~

 

섬세한 센스 ㅋㅋㅋㅋㅋㅋㅋ

 

요즘엔 티슈도 이렇게 깨알처럼 예쁘게 홍보해놓더라구용!

 

 

 

 

 

요우동이에요!!!!!!!!

이게 참 내맘에들던!

 

 

먹다보니 근데 점점식으면서 좀 달달하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뜨끈할땐 참맛있었어요!

 

다음에 요것만이라도 또먹으러가야징!!!!

 

 

 

 

 

 

 

 

김밥 엄청 알맹이크죠

요즘엔 큰김밥이 대세인가봐요

 

 

우리엄마는 어렸을떄부터 한입에 쏙 들어가는 김밥을많이해줬는데

이제는 큰김밥이 대세인 시대가왔네용~~~~

 

경산 사동에 맛집이 많아서

여기저기한번씩 다 가봐야겠어용!!!

 

일단은 요렇게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