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40kg 성공ㅠㅠ★★한약다이어트부작용.식욕억제제한약.가격.처방

 

 

★★-40kg 성공 ㅠㅠ★★한약다이어트부작용.식욕억제제한약.가격.처방

 

 

 

 

 

 

 

 

 

 

 

 

 

역시 제대로 관리해야되요!

 

 

 

한약다이어트부작용.식욕억제제 .. 몸에 안좋은거 알면서

살찌는게 너무싫어서 병처럼 의존했었거든요 ?

 

 

 

왠지 안먹으면 안될것같아서 먹었지만

약먹고 크게 살이빠졌다거나 날씬한적도 없었어요..

 

 

 

 

근데  관리받은분들은 다뺐더라구요?

살도 많이빼시고,요요도없고 신기해서.. 부럽기도하고

 

 

 

 

살만빠진다면 식욕억제제처방 받거나 한약도 아니고

건강한 식단조절인데 하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코치님께 상담했구요~

 

 

 

상담도 친절하게 전화로 다 하나하나 체크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어디내가 밖에나가서 방문해야했으면 부담스러웠을텐데, 고맙더라구요

 

 

 

 

알로에겔한박스프로그램 먹었고

약을 너무많이먹어서 영양을 넣어야했거든요

 

가격대는 130만원대로 먹었고!

 

 

 

 

결과는 눈물나 ㅠㅠ -40kg 다뺐답니다 !!!!!

 

 

 

 

 

 

 

 

 

 

 

 

 

 

 

 

 

 

 

 

 

지금 보이시나요 ㅠㅠㅠ

몸매 탈바꿈 했어요!!! 다빠졌어 !!!!!!!

 

 

 

하체가 특히 뚱뚱했는데,

지금 44사이즈 들어가는 몸됬구요!

 

 

옷입는데 눈물나서 ㅠㅠㅠ 내몸이 맞는지

너무신기하고 감사하고 ㅠㅠㅠㅠ

 

 

 코치님이 매일을 제살빼주신다고 노력해주시고

살빨리빠지는 예쁘게 빠지는 방법들 다 알려주시고 다도와주셔서

결국 저도 남들이 원하기만 하는 몸을 갖게되더라구요,

 

 

 

진짜 코치님께 감사해요

 

 

 

아무도 믿어주지않았을때, 살뺄수있다고

걱정말라고 오히려 응원해주시고 더 꼼꼼히 관리해주고

 

 

 

정말 모모코치님 덕분에 살뺐어요!

아 너무신기하다 ..

 

 

 

그렇게 한약먹고 주사에 별짓다해도 안빠지더니...

어떻게 모모코치님관리에 살이빠지는지!

 

 

 

 

-40kg 싹 뺐답니다 !!!!!!!!

 

 

 

 

 

 

 

 

 

 

 

 

 

 

 

 

 

 

 

고기에 냉면에 아 행복해~~

 

 

 

먹을때마다 누가 욕하는것 같고, 눈치보이고

그냥 남들한텐 말안했지만  저는그렇게 느꼈었거든요

 

 

 

많이먹고있으면 "그러니까 살쪘지"  뭐이런느낌?...

저도모르게 그냥 눈치가 들었었어요,

 

 

 

근데.. 지금은 예쁘게 살 다빼서!

정말 배터지게 먹어도!! 걱정없다는거 !!!!!!

 

 

 

 코치님덕분에 사람하나 살았네용~

너무 행복해요 진짜루,

 

 

 

이게 무슨느낌인지 모르겠는데..

살빼고나니까 자신감도 막 생기고 ㅋㅋㅋㅋㅋ

 

 

 

그전엔 한약다이어트부작용으로 심장도 뛰고 우울하고

막 예민하고 제정신아닐때도 있었거든요

 

 

 

건강하게 빼서 더좋고!

역시  유명한곳은 다르네요, 대만족

 

 

그 흔한 요요도없어요!

 

 

 

-40kg 건강하게 뺐다는거, 요요없다는거 !!!!!

 

 

 

 

 

 

 

 

 

 

 

 

 

 

 

 

 

 

 

꼭 전신사진 예쁘게 남기고싶었는데

이젠 막찍어도 맘에들고

 

 

 

예전엔 사진한장 찍으면 수정한다고 난리였는데

44사이즈로 살빠지고 난뒤론 차분해졌어요 ㅋㅋㅋㅋㅋㅋ

 

 

이젠 원본도 막 올리는 여자로 ㅋㅋ

주변에서 예뻐졌다는소리 많이해줘요! 너무좋아

 

 

 

코치님덕분에 저도 살뺐구요.

효과가 진짜 있나없나.. 고민하는분들 살빠져요!

 

 

 

"모모코치님은 돈이없어서 못빼지"

우리가 고민할게 아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 100% 살빼준다는말 인정.

너무너무 감사해요!! 최고!!

 

 

 

 

-40kg 결국 저도 감량했고 유지잘하고있구요~

 

 

 

행복합니다 ㅎㅎㅎㅎ

 

 

 

늘 살에 연연하면서 예민하게 살던 여자에서

44사이즈로 예쁘게 변신성공했구요!

 

 

 

감사할뿐이에요! 모모코치님은 정말 무조건 추천 !!

그냥저냥 효과가아니라,아예 몸이 바껴요.

 

 

 

 

요요없는 완벽한몸 만들었답니다,대만족 !!

 

 

 

 

 

 

 

 

 

 

 

 

한약다이어트부작용.가격.식욕억제제처방병원.요요.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