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산 배달맛집, 꼬봉탕수육

 

 

 

경산 배달맛집, 꼬봉탕수육

 

 

 

 

 

새벽에 배고픈데 치킨은 질린데

다른게 딱히 먹을거리가 없더라구요 ㅠ

 

 

밤에 나가기는 싫고 ㅠ 그리고 발견된곳이 꼬봉탕수육!

 

탕수육은 좋아하는데

뭔가 짜장면집은 일찍 문닫아서 엄두도 안냈는데

 

여기는 새벽5시까지 하더라구요?

 

 

신기하다며 바로주문!

 

 

 

 

 

 

中 사이즈로 주문했더니!

치킨처럼 박스에 반반씩 담겨서왔어용 !!!!!

 

박스가 치킨박스마냥 넘 예쁘게 잘되있어서, 우와 진짜

 

배달 전문점이구나~

 

일반 짜장면집 탕수육과는 색다르구나 싶었어요

 

 

 

 

 

 

 

 

남은건 맛있었기에

버리지않고 통에탕수육 담고

다른통엔 소스담고!

 

 

 

 

 

 

 

 

짬뽕국물은 25000원 이상되면 서비스준다고하는데

넘 맛있더라구요!

 

 

같이먹으니까 덜 느끼하고 ,짬뽕국물자체가 넘 맛있어서 감탄!!!!

 

 

 

 

 

 

 

요렇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쪽은 클리어

 

처음엔 양파는 안먹었는데

소스에 양파.탕수육같이 묻혀서 먹으니까

바삭하면서 양파의 매운맛이 심하게올라오지도않는게

오히려 더 맛있떠라구요!

 

 

치킨위에 파마냥! 요것도 매운기가 심하지않은 양파라서

훨씬 맛있어서!

 

다음엔 처음부터 먹어야겠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탕수육소스는 간장소스라서 넘 달달하고 진하고 맛있었어요!

보통 새콤한곳도 잇는데

그런건 안좋아하는편인데 여긴 달달함 ㅎㅎㅎ

 

 

그리고 너무 맹하지도않고

적당해서 딱 맛이좋았어요! 제가 간간하게먹는편이거든용~

 

 

 

 

 

 

 

 

남은건 다시 통에포장하고

나머지는 다 정리정리

 

참 단무지도 줬네용 ㅎㅎㅎ

단무지는 먹지않는편이라 그대로 ㅋㅋㅋㅋㅋㅋ

 

 

 

 

 

 

 

 

요렇게 마무리!

 

경산엔 배달맛집이 많아서 잘찾으면 내입맛에 꼭 맞은 맛집들이 많은듯!

 

잘먹었습니당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