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맛집/시내 동성로:: 분위기좋은 술집 겸 밥집!!!

 

 

 

 

 

 

 

 

대구맛집/시내동성로::분위기좋은 술집 겸 밥집 !!!

 

 

 

 

역시 오늘도 먹고 또 먹고 주말인데 다들 모하고 보내시나용~

전 어디놀러가려고 계획을 세우고있었는데

갑자기 주말 내내 비가 내린다는 글을보고 ㅠㅠㅠ 망므이 아직도 아플뿐이여요 ㅠㅠㅠ

 

 

 

그래서 급 변경된,그냥 대구에서 먹으러가기!

대구동성로가 시내인데 여기가 중구? 라고하더라구용

 

 

원래는 경북대쪽에도 맛집이 많은거 같아서

경대북문 쪽 가려고했는데 그냥 동성로로 갔어용 ㅎㅎㅎㅎㅎㅎ

 

 

왜냐면 지하철을 막상타보니

더 가기 귀찮아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아직 비가오고있기때문에 너무많은 걸음은

힘들수있으니 오늘은 여기까지만 걷고 먹으려고

원래 맛집을 찾아가려고 여기저기 많이 뒤지기도 했는데

너무 배가고파서 그냥 예전에 갔던 맛집을 갔는데

 

역시 한번 맛집은 영원하맛집

되게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새로간곳이 술집겸 밥집겸!!!!!

요즘엔 밥이며 술이면 따로 분리되는게 아니라

두가지를 다 맛있게하는 집들이 하나둘씩 나오고있잖아요?

 

 

 

 

 

 

 

 

 

 

 

역시 시내답게!!! 먹을거리가 많아서

기분좋았어용~~~

 

안그래도 조금이따가 지금은 배불러서 피시방을 잠시왔고,

그래서 포스팅을 하고있는거랍니당 허허허

 

이제조금이따가 나가면 밥을 먹으려구용

파스타랑 피자를 먹었더니  속이 느끼해서 ㅠㅠㅠㅠ

 

 

밥이 너무 생각나더라구요

 

 

제가먹을건 밥과 깍두기, 갈비탕 먹으러가려구용!

뽀얀 국물에 맛있는 깍두기가 나와야만 진리인데 너무 오랜만에 가서

셨진 않겠죠? 난 그렇게 새콤한 깍두기는 좋아하지않는데!!!

 

 

 

 

 

 

 

 

 

 

 

오늘도 주말은 먹으면서 힐링을하고

다음 한주를 맞이하기위해 죽도록 힐링해놔야해요

 

다음주가 되면 또 힘들어질거니까

어후

 

 

먹다지쳐 잠이드는 한이있더라도, 끝까지먹고

평일이 기억나지않을정도로 놀려구요!

 

 

원래는 진짜 부산가려고했는데 ㅠㅠㅠㅠㅠ 결국 대구맛집을 올리고있는 나란아이

 

 

다음에 여행가면 당장 여기저기 신기한곳도 많이알려드릴게요!

사람은 계속 같은자리에 있는게 아니라

변하고 이동하는것도 필요하다니까요!

 

 

다들 굿주말보내세요!

전 깍두기랑 밥먹으러 어디한번 떠나볼게요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