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유수유중 -33kg 성공★★임산부허벌라이프후기/ 임신중다이어트식단.방법.시기

 

 

 

★★모유수유중 -33kg성공 ★★임산부허벌라이프후기/임신중다이어트식단.방법.시기

 

 

 

 

 

 

 

 

 

 

 

 

모유수유중에도 가능하고, 임산부.임신중 다 가능해요!

 

 

역시나   코치님 ~~~

 

 

 

 

육아맘.출산맘들사이에서 유명하신 모모코치님,

허벌이 다이어트 약인줄 알고 ;;

 

 

시작할생각도 못했는데

약이아니라 아이에게도 좋은 영양식사 !

 

 

 

바로 남편과 상의하고 몸에 영양많이 넣어줄수있는

알로에겔한박스랑 영양제품 더 추가해서

가격대 120만원대로 시작했구요,

 

 

 

역시나 유명한곳은 다 이유가 있네요,

왜이렇게 유명하신가 했더니 효과에서 .. 대박이..

 

 

= 임신중 모든식단 전부 관리해주셨구요,

시기도 딱 맞춰서 완벽한 1:1 케어,

 

 

 

 

 -33kg 감쪽같이 뺐답니다 !!!!!

 

 

 

 

 

 

 

 

 

 

 

 

 

 

 

 

 

 

살빼고 고구마가 넘 먹고싶어서 ㅋㅋ

친구네 가게갔더니 왠 아가씨가 오셨냐며 사진찍자고 ㅋㅋ

 

 

 

 코치님덕분에 유명인 됬네용 ~

다들 예쁘다고 ㅎㅎㅎㅎ

 

 

 

아이가 첫아이라 걱정도 많이하고 좋은방법으로 관리하고 싶었는데

모모코치님이 하나하나 너무 꼼꼼히 체크잘해주셔서

저는 알려주신대로만 했을뿐인데 대박이..

 

 

 

 

늘어난 허벅지.엉덩이.뱃살 모두빠졌구요!

역시나 모모코치님 효과 대박이네요,

 

 

 

관리받는내내 남편이랑 저랑 신기하다고 ㅋㅋㅋ

 코치님 식단관리 효과 최고최고

 

 

 

 

-33kg 걱정없이 뺐어용 ~

 

 

 

 

허벌이 영양식사라서, 모유수유중엔 특히 좋아요★★

아이에게 영양이 그대로 전달된다보면되요~

 

 

 

 

 

 

 

 

 

 

 

 

 

 

 

 

 

먹고싶은게 넘넘 많았써용 ㅠ

 

 

 

그리고 제대로 몸관리 끝내고! 그동안 먹고싶었던것

몽땅 먹고 먹고 또 먹고 ㅎㅎㅎㅎ

 

 

 

모모코치님이 대박인건, 요요없어서 더 대박인거 아시죠?

이렇게 살빼고 맘껏먹어도 요요가 없다는거.

 

 

 

 

코치님 노하우가 괜히 대단한게 아니에요~

요요없다는건 받으셔야되!!

 

 

 

먹는거 좋아하는 저는, 아가씨때도 다이어트해야했지만

먹으면 도로찌고 ㅠ 평생 안먹고살수도 없는데 ..

 

 

 = 요요없어서 너무 놀랬어요!

남편도 내가 이렇게 많이먹고 살안찌니까 신기하다고 ㅋㅋ

 

 

 

 

유명한곳은 괜히 생기는게 아니람서....

역시결국엔 모모코치님이 짱인듯

 

 

 

 

-33kg 임산부관리 모모코치님 최고네요!

 

 

 

 

너무너무 만족스러운곳 ★★

 

 

 

 

 

 

 

 

 

 

 

 

 

 

 

 

 

 

요렇게 회색레깅스 입어도 날씬 ~ 늘씬~

모모코치님덕분에 요즘 꽃피네요ㅎㅎ

 

 

 

 

첫아이 건강하게 모유수유중에,다이어트도하고 아이영양도 채우고!

정말 모모코치님께 감사한게 이만저만이 아닌~

 

 

 

 = 대대대만족 ★★

 

 

 

임신중이거나, 임산부, 모유수유중,출산후맘들

꼭 모모코치님께 상담받아보시구요.

 

 

 

유명하신대로 감량효과 넘좋아요 !!

붓기랑 살들 안빠질것 같더니, 모모코치님관리에 훅 줄었어요

 

 

 

 = 식단노하우 최고 !!!

 

 

-33kg 건강하게 요요없는 너무좋은 대성공.

 

 

 

 

//임산부허벌라이프 모모코치님덕분에 예쁘게 살빼고

식단관리방법 시기맞춰 똑똑하게 끝냈어요,

 

 

 

44사이즈 유지중이랍니다 ~

 

 

 

 

 

 

 

 

 

 

임신중다이어트식단.방법.시기.모유수유중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