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맛집::훌랄라치킨 메뉴추천, 새우랑 감자튀김 !!!

 

 

 

 

 

 

 

대구맛집::훌랄라치킨 메뉴추천 , 새우랑 감자튀김 !!!

 

 

 

 

 

먹는대로 살찌는 나란여자는 오늘도 먹방을 하기위해

안먹어본 음식찾으러 슝슝 ㅋㅋㅋㅋ

 

 

훌랄라치킨 다들 알던데 전, 진짜 처음먹어봐요!

이걸 보기만 봤지 직접 먹어본다고 생각도 못했었고

여기는 왜 안보였던 건지 모르겠지만

 

 

집근처에 생겼길래 이번엔 진짜 궁금해서 고고씽!

 

 

 

 

훌랄라치킨 메뉴가 여러가지로 많길래

궁금해서 갔는데, 새우올라간것도 있고, 크랩, 오징어 문어

많더라구요?

 

 

 

그리고 원래 여기메뉴추천중 하나는 구운 치킨이 제일 인기많대용!

근데 전 바삭한걸 좋아해서 후라이드로 주문!!!: )

 

 

 

 

 

 

 

 

 

 

 

 

 

 

 

 

 

 

새우올라간걸로 주문했는데

메뉴판에 있던것과는 다르게

 

 

나열되있더라구용

 

 

메뉴판에는 치킨위에 새우올라가있고 소스뿌려져 있고

쌓듯이 나오더니, 여기는 실제로 나오니깐 전혀달라요 쩝...

 

 

 

 

 

 

 

 

 

 

 

그냥 다 나열해서 치킨옆에 감자 옆에 새우

처음엔 다 나열되있어서

새우가 없는줄 알았더니 구석모서리에 있더라구용!

 

 

감자에는 소스가 충분하게 뿌려져있어서

양념감자 먹는것 같은 느낌!!!!

 

 

그리고 치킨은 그냥 맛을 따로정할수 있는건지

원래 기본 후라이드 잘 안먹는데 후라이드로 먹게되서 아쉬웠어요

 

다음주문할땐 꼭 물어봐야지 ㅠㅠㅠㅠ

 

 

 

 

 

 

 

 

 

 

 

 

 

 

 

 

 

 

 

원래 과자같은 튀김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요게 더 맛있더라구용!

 

 

그래서 먹다보니 튀김이 급 사라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난뒤먹은게 치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서가 이상했어요 ㅋㅋㅋ

치킨먹으러와서 감자를 더많이먹고 아쉬워했다능...

 

 

 

 

 

 

 

 

 

 

대구엔 훌랄라가 꽤보이던데 맛집인가봐용!

전 처음먹었는데 여기는 기본적으로 팝콘기계도 넣어놔서 퍼먹으면된다길래

팝콘도 두접시 퍼먹었공 ㅎㅎㅎ

 

 

치킨도 후라이드였는데 느끼하지않고 괜찮더라구용!

다음엔 다른맛으로 구운것도 먹어보려구용,

그게 유명하다니까 ㅎㅎㅎㅎ

 

 

무튼 새우랑 감자튀김 되게맛있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