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여행::cgv서면에서 패신저스 보고온 후기

 

 

 

부산여행:: cgv서면에서 패신저스 보고온 후기

 

 

 

 

 

 

 

 

 

 

 

지금 현재 패신저스 예매율 8위더라구요!

누적 관객수 654,784명 !!!!!

 

 

 

원래는 너의이름은이랑 패신저스 2개중 고민하고있었는데,

애니메이션은 뭔가 안끌리고

때마침 시간대도 안맞아서!!!!!

 

 

 

패신저스로 결정!

 

 

 

부산 cgv 서면에서 봤는데

대박인건......... 전 시내에있는 걸 상상했는데

잘못알았나봐요.............

 

 

 

 

서면 홈플러스 내에있는 cgv에 네비가 도착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모드 ㅋㅋㅋㅋ

 

 

어쨌든 !!! 바로 고고씽 !!!!

 

 

 

감독은 모튼틸덤님이셨구!!!!

 

 

여기서 주인공은 제니퍼 로렌스

남주는 크리스 프랫

 

 

 

주인공들 연기때문에 재밌다고 하던데! 정말 재밌었어요!!

 

 

 

 

 

 

 

일단 들어가기에 앞서

카라멜팝콘 라지는 필수템 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배가 부르던 배가고프던

꼭 팝콘을 먹어야 기분이 나아지는 나란 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부산이 저는 카라멜팝콘이 양념도 더 골고루 훨씬 달다고 느끼는데!

양념이 진짜 꽉채워서 갈색이잖아요???

 

 

대구는 안그래요!

대구는 희끗희끗해요! 갈색 반 흰색반 ㅠㅠㅠ

카라멜을 별로 안묻혀줌 ㅠㅠㅠㅠㅠ

 

 

그래서 이날도 일부로 부산에서 영화본거에요!

이걸 기억하고!!!!!!!!!!!!!!!!!!1

 

 

팝콘이 부산이 훨맛있음 ㅠㅠㅠㅠㅠ

 

 

 

 

 

 

완전 골고루 어느하나 빠지지않고

카라멜이 묻어있다는거!!!

 

흥 ㅠㅠㅠㅠㅠㅠ 같은 cgv면 카라멜양도 정해주야하는거 아님?????

 

슬픔 ㅠ

 

 

 

 

 

 

어쨌든 패신저스는 동면을 하고

100년뒤에 깨어나는 잠에 드는 영화인데

 

도중에 깨어난 남자와 여자둘이서

그안에서 위기를 극복하고 그안에서 삶을 보내는 내용이에요!

 

 

덕분에 영화를 다 보고 깨닳은건

 

 

어디서나 어떤상황에서나 늘 행복하게 즐기면서 살자는것!

 

 

다른것 더좋은환경이 되야만 행복하다! 가 아니라

그자리에서 행복감을 만족하고 느낄수있는것

 

 

좋은 깨닳음을 얻게된것같아요,

생각없이 본 영화에서 아주 잘보고온 !!!!!!!111

 

 

만족해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나오는길에 인형뽑기있길래

 

저 여기서

 

지금 보이는 잠만보랑 구테타마랑 흰둥이 3마리 뽑아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재밌게 부산여행 마무리!!!!!!

이제 곧 재밌는 영화 많이 나오던데!!!

 

10/14일까지는 딱히 많은영화가 없었기에 아쉬웠지만

패신저스 저는 괜찮더라구요!

 

 

기대 안하고 보면 넘 재밌다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건가

 

 

저도 넘 잘봤어요!!!!!

 

 

굳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