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구여행갈만한곳/명소:: 김광석다시그리기 길!!! 홍홍

 

 

 

대구여행갈만한곳/명소:: 김광석다시그리기 길 !!! 홍홍

 

 

 

 

아니 이번에는 어딜좀 다녀오면서 진짜 추억을 남기러 가고싶다고

이야기하다가 근천데 아직도 한번도 안가본,

 

김광석거리를 대구에 산지 6녀만에 ㅋㅋㅋㅋㅋㅋㅋㅋ

가봤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엄마는 경산.대구오자마자 김광석거리 가고싶었는데

못가서 아쉽다고 가는길에 사진으로 찍어가기도 했는데

 

 

아마 제시대가 아닌 어머니시대때 김광석 가수가 굉장히 유명하셨나봐요!

 

 

거리는 대구 수성구쪽??

빕스도 바로옆에있구 은근 골짜기에 있는게 아니라서

누구나 버스타고, 지하철타고도 쉽게갈수있는곳에 위치하고있구용!

 

 

 

그렇게 넓은건 아닌데

골목골목이 세심하게 꾸며져있는것 같아용!

 

 

 

 

 

 

 

 

짜자잔!

엄청 유명해서 , 한때 사람이 주말마다는

북적북적 근데 지금도 사람은 많았어용!

 

 

대구오면 여행갈만한곳에 여기가 대구명소로도 되있어서

많은분들이 왔다가시는것 같아용

 

그래서 그런지

센스있게 사진찍기 좋은곳을 하나하나 만들어주셨더라구용!

진짜 여기 한곳한곳 지나가는곳마다 예뻐서 거의 카메라앨범 용량 다찰뻔

 

 

ㅋㅋㅋㅋㅋㅋㅋ

 

 

 

 

 

 

 

 

 

 

 

 

 

 

 

 

 

 

옛날시대 체험하는것도있어용!

근데 저도 어렸을때 달고나 정말 많이해먹었는데

 

엄마아빠 시대는 뽑기라고 하죠?

 

 

 

진짜 연탄위에서 만들고

판에부어서 별모양이든 하트모양이든 찍어서

잘 뜯으면 한개 더주는 ? 뭐그런건데

 

가격은 2000원인가 그랬어요

 

 

1000원이였나?

 

 

무튼 저희는 별모양 했다가 뜯다가 실패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실패 뿐 아니라 바닥으로 떨어져서

반토막을 나눠먹었네요 ㅋㅋ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었어요

 

 

근데 설탕값 얼마안하는데 사람들도 많고, 나도여기서 달고나 팔고싶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광석 다시그리기길!!!!

하나하나 어디에 어떤게 있고 다 적혀있구

노래나오는곳도 있고, 꽃도 있고 되게 예쁘게 꾸며져있구용!

 

저녁에는 불빛도 켜지는게 많아서

차있는분들은 저녁먹고 저녁에 드라이브겸으로 와서 보셔도

되게 예쁠거같아용!

 

저흰 낮에다녀와서 밝은곳에서 찍고 했는데

처음가봤지만 괜찮더라구용!! 히히히

 

 

 

 

 

 

 

 

그리고 저녁은 동성로에가서 크림빠네파스타랑 크림리조또 먹고!

여기도 아기자기하게 손님들이 적은 엽서를 이렇게 듬뿍 꽂아서 다 보관해주시니까

 

 

다음에 또 와서 내꺼있나 확인해봐야지 하는 마음도 생길거같고

되게 사랑을 전하는 공간처럼 꾸몄던데

 

 

요리도 맛있어서 대만족!

 

 

 

 

 

 

 

진짜 크림맛도 진하고

양이 적은편도 아니구요, 요거의 대박장점은

 

고르곤졸라 크림피자를 공짜로 서비스로 준다는말씀!

 

 

저만 준게 아니라 모든분들에게 메뉴시키면 드려요!

그래서 양도 부족하지않았고

그렇다고 해서 피자가 맛없는것도아니고

실제 메뉴에 판매되는 아인데, 진짜 맛있엉 ㅠㅠㅠㅠㅠㅠ

 

 

 

 

 

 

 

이번주말은 정말 알차게 먹고 즐기고 보고 사진찍고 추억남기고

곧 어서 시원해지고 선선해져서

여기저기 돌아다녀도 덥지않는 날씨가 됬음 좋겠어용

 

 

더위가 좀 가라앉으며 가려고 했던곳들이 많은데

또 너무추워지면 그렇잔하용ㅇ ㅠ

 

 

대구여행은 지금이 딱 괜찮은거 같아용!

아직 덥긴한데 그렇게 살인적이진 않으니까!!!! 김광석거리는 시간된다면

꼭 다녀와보시길 추천, 왜냐면 거기다녀왔냐고, 많이들 물으실거에요 ㅋㅋㅋㅋㅋ 그러니 직접 다녀오고

응 다녀왔어 ㅋㅋㅋㅋㅋㅋ 라고 말하시길!

 

 

그럼 전 점심먹으러갑니당 헹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