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줄서서 경주순두부찌개 가족끼리 먹고왔어용~

 

 

줄서서 경주순두부찌개 가족끼리 먹고왔어용~

 

 

 

 

 

 

 

 

 

 

역시 경주여행 날만 더 따뜻하면

볼거리도 더 많았을텐데

 

 

넘 춥다는 이유로 리조트 밖을 잘 안나갔네용 ㅋㅋㅋㅋ

 

 

마지막날 경주에서 유명하다는

순두부찌개 먹으러 고고씽 ~~~~~~

 

 

신기한게 여러개의 찌개가게가 있는데

한곳만 줄서서 먹고있길래 들어갔는데 대기번호받고

 

기다려야했어요~

 

 

 

참 sns 효과란,!!!!!

 

그많은곳에서 맛도비슷한데 한곳만 기다림 ㅋㅋㅋㅋㅋㅋㅋ

 

 

 

 

 

 

 

 

 

 

짜자잔!!!!!

 

처음 순두부찌개가 팔팔 끓여서 나오면!

바로 계란을 까서 넣으면되구용!

 

 

 

기본반찬에 꽁치가 나온답니당 :)

 

 

 

요렇게 밥을 넣고 말아먹으면 꿀맛 !!!!!!!!!!!!1

 

 

그러고보니 내가 내 새우를 먹었나?

급 기억이안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인 상차림! 요렇게 나오고!

계란을 빠르게 퐁당한 상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 기엽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찬도 맛있어서

반찬도 더달라하고 먹었다는!

 

나물이 참 고소하게 맛있더라구용 ~~~~

 

 

 

 

 

 

 

꽁치!!!!!

3명이서 3개를 시켜도 2마리

4명이서 4개를 시켜도 2마리였던 ㅋㅋㅋㅋㅋㅋ

 

 

 

사촌이 넘 잘먹길래

우리꽁치를 넘겨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먹어 채워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첨부터 말아먹는 우리엄마 ㅋㅋㅋㅋ

 

난 너무뜨겁다고 따로먹다가 말아먹었는데

원래는 이렇게 말아서

국물이랑 함께 깊이베인 맛으로 먹어줘야 맛있다네용~

 

 

 

 

 

 

 

 

 

전체적인 모습!!!

아빠가 김가루를 얹어줘서 더 맛있고 고소하게먹었다는!!!

 

보이죠! 저는 조금도 밥을 말지않고

떠먹고있는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밥이 반공기나 밥공기가 다 비어있는데,

 

 

나는 그냥 떠먹었지용 ㅎㅎㅎ

마지막엔 말아먹음 !!!!

 

 

경주에 순두부찌개 유명하니까 드시러가보세용!

근데 다른곳도 맛 다비슷하니

편한곳으로 가심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