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구여행/맛집탐방 성공 :: 24시 맛있는 갈비탕 > <

 

 

 

대구여행/맛집탐방 성공::24시 맛있는 갈비탕  > <

 

 

 

 

 

 

먹는게 너무좋은 제가 또 여행다녀왔어요!

이번에는 먹을거많고 패션의 도시라는 대구로 발걸음 총총!

 

 

 

원래는 부산을 가려고 계획하고있었는데

초행길이라, 부산은 길이 꼬불꼬불 어렵다고들 하더라구요 ㅠ

 

 

급 자신감도 하락하고

때마침 비도내려서 부산깡통시장이랑 등등

가려고 생각했던 계획무산!

 

 

그리하여 급 바꼈지만, 바껴도 기분좋았던 대구로 고고씽 ~~~

 

막상오니 비가 조금오다 그치더라구요,

그래서 김광석거리도 가보고, 수성못도 가보고

 

 

개인적으로 야밤에 먹은 갈비탕이 너무 뜨끈하고 맛있어서  올려봅니다 흐흐흐

 

 

 

 

 

 

 

 

 

 

짜자잔!!!!!

 

원래는 감자탕집으로 유명해서 감자탕을 먹으려고 했는데

급 하얀국물이 먹고싶더라구용

 

 

때마침 친구는 당연하게 갈비탕을 시키길래

저도 그냥 따라서 시켰더니 ,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

 

 

먹는데 내스타일이다 !!! 라고

급 폭풍사진 촬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로 뼈에붙어서 고기가 나오긴 하는데

잘 떨어져서 그리 불편하진 않았고, 거의 바로먹을수 있는 형태의

고기살들이 붙어있어서 먹기편했어요 ^^

 

 

 

 

 

 

 

 

 

 

 

 

 

 

그리고 함께 나온 반찬들이에용

기본 깍두기랑 오이고추와 된장, 본인입맛대로 넣을수있는 다대기

 

 

 

깍두기가 굉장히 깊으면서 달달 적당히 새콤한게

맛있더라구요 !

 

 

요즘 한식이 너무먹고싶었는데, 몸속까지 따뜻하게 제대로 채워지는 느낌!

고추는 그냥 오이고추라고 생각은 했는데 괜히 매워보여서

그냥 손도안댔어요 ㅋㅋㅋㅋ 매운걸 못먹어서 무섭더라구요 ㅋㅋㅋ

 

 

 

 

다대기도 몇숟가락 먹다가

듬뿍 넣어서 마지막은 빨간국물로 또다른 매력으로 먹었더니

더 맛있고 ㅎㅎㅎㅎ 하나의 메뉴로 2가지를 먹는기분이였달까, 너무 맛있네요 흐흐

 

 

 

 

 

 

 

 

 

 

 

 

 

 

 

이게 체인점이라서 다른지역에도 있다던데

그건 중요하지않았구용

 

 

뭐 어디든 있다지만, 끌리지가 않다가 궂이 대구에와서 끌린다는게

저에겐 결국 대구맛집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ㅎㅎ

 

 

 

전 맛집탐방성공이라고 신나게 글올렸지만

이미 맛보고 단골인 분들도 많겠다는 생각도 급 들었다는 ㅋㅋㅋ

 

 

그리고 24시로 밤.낮없이 하루종일 운영되는곳이라서

밤이든 아침이든 생각날때마다 바로가서 먹을수있다는것도 좋았고!

 

 

 

저는 아예 밤이였어요!

ㅋㅋㅋㅋㅋ남들 다 자는시간에 급 허기짐을 느끼면서 온 ㅋㅋㅋ

 

 

 

 

 

 

 

 

 

다시봐도 참 국물이 맛있더라구요!

밥이랑 정말 한그릇 뚝딱하고, 2그릇까지 먹고 ㅎㅎㅎㅎㅎ

 

 

허허허 나참

 

 

이제 고만좀 먹어야할텐데 이렇게 맛있으니

저의 맛집탐방은 앞으로도 계속될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날씬하고 멋진분들 많으니

전 통통함을 담당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헤헤헤헤

 

 

 

뚝배기에 나와서 국물도 은근히 밥다먹을때까지 안식었던거 같구요

오래오래 뜨뜻하게 먹으니깐 끝까지 맛있더라구용,

 

보통 배부를때쯤엔 국물도 차가워지고 하면

지겹고 맛있다는 느낌도 덜한데

계속 뜨뜻하니 배가 부른줄 모르고 2그릇까지 해치운...

 

 

 

덕분에 일어나서 막상 토할것같은 배부름에

슬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새롭게 알게된 사실!

여기는 유기농  재료들과 식품들만 판매하는곳인데

 

다른건 모르겠고 아이스크림을 사먹었는데

이게왠말, 너무 맛있네요 ㅋㅋㅋㅋ

 

 

그냥 나름 너무 살찔까봐 그냥 하드사먹는거 보다

유기농으로 먹으면 좀 덜할까봐 ㅋㅋㅋ 먹은건데 맛있어서 더놀란

 

 

일반것보다 더 달던데요?????

 

그래서 괜히 더 무서웠기도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기농이라고해도 일반적인 안좋은것들은 들어갈수밖에없더라구요 ㅠ

 

 

 

 

 

 

 

 

 

무튼 ! 제가먹은건 요거에요!

어찌나 달달하이 맛있던지,

그냥 뭐 초코렛을 그대로 우유조금넣어 섞은후 얼린맛?

 

진짜 진해서, 정말 놀랬어요!

이거 일반것보다 더 심한거 아니야??? 라면서 ㅋㅋㅋㅋㅋㅋ

 

 

무튼 대구여행하면서 평상시에는 가지도않던곳을 여기와서 가보게되네요

아무래도 디자인이나 인테리어면에서도 훨씬 깔끔하니까

발걸음이 움직였던게 아닐까요 굉장히 내스타일이네용  > <

 

 

 

히히히히

 

 

무튼 잘먹고! 잘놀고! 잘보고갑니당!

다음엔 부산으로 제대로 여행한번 다녀오고 재밌는거 많이올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