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경산날씨 이제 한파보단 봄날이래용 ~

 

 

 

 

 

경산날씨 이제 한파보단 봄날이래용~

 

 

 

 

 

 

 

 

 

 

이날 엄청 추웠는데!!!!!!

새벽이였구요~

 

 

 

다들 잠들었을때 돈까스가 너무먹고싶어서 ㅋㅋㅋㅋㅋ

어쩌다가 눈내린걸 보게됬답니다

 

 

 

경산에도 이번에는 딱히 눈이쌓일만큼 내리지도않았고

눈이 쌓인걸 보지못했는데, 짜자잔

 

 

새벽에 출근하시거나 새벽에 움직이신분들은 보셨을거에요

이때가 한 3~4시 새벽이였는데

 

 

눈이 내리더니 금새쌓였더라구요!

바로 사진으로 남겼죠

 

 

 

 

 

 

 

 

짠짠!!!!

눈이 하얗게 조용히 온세상을 덮은 모습이에요~

아직 아무도 지나가지않아서

도로에 발자국 하나없는 여긴 지금 경산 !!!!

 

 

 

이번에 눈을 못봐서 경산에 눈쌓인적 없었다고들 하는데

이렇게 다들 잘때 잠시쌓였었답니다,

 

 

아침되니 다 사라졌던뎅 ㅋㅋ

 

 

 

 

 

 

 

 

 

완전 이순간에는 펑펑 하늘에서 눈이내리는데

보고있으니까 신기하더라구요

 

 

 

막 마치 내가 눈보라고

돈까스가 먹고싶었던 건가????? 라면서

 

 

너무 예쁘고 낭만적이고

 

 

가로등 아래 눈이쌓인게 참 예쁘더라구요

기분좋았어용!!!!

 

 

 

 

 

 

 

 

 

 

 

다들 곤히 자고있는시간

조용히 혼자 내리고 떠난 눈 ㅎㅎㅎ

 

 

경산날씨 이제는 낮에는 따뜻하던데

밤은 좀 바람불면춥더라구요,

 

 

그래도 한파는 다 물러간거같고

 

 

이번에 비 엄청내리고

곧 봄이오려나봐요

 

 

 

다행이 벛꽃폈을때 비내리지않고

미리미리 비 왕창내리길 바라는 1인 ㅋㅋㅋㅋ

 

 

 

 

 

 

 

 

 

 

 

이후론 따로 눈을 본적없지만

너무 재밌었어요

 

 

 

급 밖으로 나가지않고

돈까스가 먹고싶지않았다면

돈까스를 사러가지않았다면 온줄도 몰랐을 ㅋㅋ

 

 

 

 

 

 

 

 

 

요렇게!!!!

이사진 보니까 많이쌓였죠!!!!

꽤 하얗게 뒤덮였었답니다

 

 

눈오면 조심해야하니

다들 안전 운전 조심하시구요~~~

 

 

올 겨울지독히도 추웠네요,

여름은 선선하길 너무 심한 더위는 없길바라묘

 

봄날이 기대되네용!

 

 

 

설레는 봄 좋은일 많이생기고 생기셨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