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대/경산치킨배달맛집 :: 땅땅치킨 메뉴,떡볶이랑 치즈스틱추가 구성 짱인듯 !!!

 

 

 

영대/경산치킨배달맛집:: 땅땅치킨 메뉴,떡볶이랑 치즈스틱추가구성 짱인듯 !!!

 

 

 

 

 

 

 

 

오오오오 이번에 시켜먹은 구성 굉장히 마음에 들어요 !

저녁만되면, 아니 야밤만 되면 ㅠㅠㅠ

 

 

신데렐라는 12시가되면 유리구두도 벗어두고 집으로 가는데

저는 12시쯤이되면 식욕이 분출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안먹으려고 참고참다가 또 배에게 졌어요.... 오늘만 먹자며...

내일부턴 진짜 다이어트하자며 합리화를 시키고

내 지갑은 자연스럽게 열립니당

 

 

 

이때가 12시쯤이라서 일반 브랜드치킨집은 문을 닫았을거 같아서

일반 파닭집이나 좀 늦게까지 하는 가게에 전화해서 배달을 시켜야겠다구 생각했는데

 

 

 

딱 땅땅치킨이 먹고싶더라구용

그래서 혹시나 전화해서 받아주심 바로 여기라면서

전화를 했는데, 계양점이랑 옥곡점 영대점 3군데가 저희집이랑 가까웠는데

이번엔 영대점으로 시킨것 같아용 :)

 

 

 

왜냐면 영대가 그나마 학생들도 많고 늦게까지 문열었을것 같아서

근데 ! 여보세요 ~ 하고 받길래

 

바로 주소말하고 땅땅치킨 순살이랑 떡볶이랑, 치즈스틱 주문했어용!!^^

 

 

 

 

 

헤헤헤헤

이왕먹는거 먹고싶은 스타일은 다 먹겠다며 ㅋㅋㅋㅋㅋ

먹을까말까 고민은 오래걸리지만

막상 시키면 미친듯이 시켜버리는 스타일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한끼 일반가정에서 저녁으로 먹을법한 양을

친구랑 저랑 둘이먹는데 12시에 왕창시킴

 

 

 

 

 

 

 

 

 

짜자잔 !!!!!!!!

요건 떡볶이랑 순살치킨이에요 !!!!!!

 

 

순살치킨이 간장맛 나면서 달달한소스맛인데

땅땅은 특유의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부드러운 맛이 좋아서

자주먹었던 편인데

 

먹다보면 달달하니까 조금 질리는 느낌이 들거든요?

 

 

 

 

그래서 그런부분을 달래줄

불떡볶이도 함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벽한 구성이였어요 헤헤

 

 

떡볶이는 가격이 3000원 추가하면 되실거에요!^^

 

 

 

 

 

 

 

 

 

그리고 치즈스틱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이렇게 치즈가 먹고싶은건지

치즈스틱이 몇개안들어서 슬펐어요 ㅠ 3개였나???

 

 

 

그리곤 감자튀김도 대신 함께 실려서 오더라구용!

요것도 3000원인가 2000원인가 이 둘중 하나였을거에용 !!^^

 

 

땅땅에서 치즈스틱을 처음시켜봐서 신선했는데

감자튀김까지 함께오니까 뭔가 괜찮구나 ~~~ 요구성 괜찮네~~~ 싶은느낌!

 

 

 

 

 

 

 

 

 

 

 

 

 

 

 

그래서 전체구성은 요렇게 !!!!!!

딱 처음배달왔을때 박스 3개가 쌓여서 오니까

뭔가 느낌상으로도 푸짐해서 기분 엄청 좋았는데 열어보니 풍년이롤쎄 ㅋㅋㅋㅋㅋ

 

 

 

진짜 무슨 낮12시에 먹는것마냥 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12시임에도 불구하고

사진듬뿍 찍고 이건 블로그에 꼭 써서 알려드려야겠다면서

먹지도 않구 이 푸짐한느낌을

사진으로 담으려고 저 노력많이했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치즈스틱만 쏙 빼서먹고 감자만 남은 비쥬얼 ㅋㅋㅋㅋㅋㅋㅋㅋ

 

 

 

 

요런건 빨리먹어줘야

치즈가 늘어날때 먹어줘야 제대로 먹어주는거니까

바로바로 먹는 센스 아시죠??

 

 

 

 

 

 

 

 

 

 

근데 참, 제가 느끼는걸로는

땅땅치킨 느낌이 조금 달라졌어요!

 

 

고기는 더 부드러워진것같은데

원래 동글동글하면서 겉이 더 바삭했거든요?

 

 

겉은 더 바삭한데 그위에 소스를 묻히듯이 나오던 느낌이였는데

요즘엔 일반 파닭처럼 소스가 제대로 베어나오는 느낌이더라구요, 이게 무슨말이냐면

 

 

 

 

특유의 땅땅치킨만의 식감이 사라졌다고 할까? ㅠ

조금 아쉬운 느낌이라서 ㅠ 친구한테도 뭔가 달라졌지않냐?? 라면서

 

안먹는사이에 느낌이 달라졌나 저는 예전식감이 더 좋아요 ㅠ

뭔가 금새 질리는 느낌이 더 빨리오는 식감이랄까 ㅠ

 

 

 

과자도 아닌데 대체 무슨 튀김옷을 입혀서 튀기는건지

그 특유의 바삭한데 소스는 묻어있고

고기속살은 부드러운게 진짜맛있다고 종종 먹었는데

이제는 뻔한 치킨튀김옷 느낌의 겉으로 바꼈다고할까 ... ???

 

근데 그래도 바삭하긴한데 뭔가 아쉬움이 남았어요 ㅠ

 

 

 

 

 

 

 

무튼 !!!!! 영대 경산에 살면 배달맛집이 꽤나 오랬동안 하는편이라서

급 식욕이 왕성하게 넘쳐도, 그냥 슬프게 달래며 잠재우는게 아닌

결국에 어느한집은 다 열려있기에 다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ㅋㅋㅋ

 

 

 

땅땅치킨메뉴 보통 세트메뉴로 많이들 시키시는데

전 순살을 더좋아하는 사람이라서

그냥 한가지메뉴로 시키고 더 양을 많이먹는걸 좋아해서

순살따로, 대신 떡볶이 따로 치즈스틱은 처음시켰구, 요렇게해서 먹었어요!^^

 

 

 

또 맛있는곳 생기면 바로 올려드릴게용!^^ 명절 즐겁게보내세용 ^^^